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육/연구

대전·세종·충남 예비창업자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생 모집

작성자기획과  조회수1,471 등록일2022-09-06
학교 전경.jpg [2,440.6 KB]


external_image


□ 우리 대학은 우수한 기술력과 유망한 아이템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을 운영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 대전·세종·충남 지역혁신플랫폼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한밭대 국제교류관에서 이루어지며, 지역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과 성공 창업을 위한 교육을 통해 실제 매출로 이어질 수 있는 실무 마케팅 기량 강화에 초점을 둔다.


□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forms.gle/xA1iiYpPeuuLiW9m6)으로 오는 19일까지 접수 가능하고, 교육을 100% 이수한 수료생 중 심사를 거쳐 시제품 제작비를 최대 1000만원 지원하며, 추후 심화교육과 멘토링을 통해 창업 단계별 연계 프로그램으로 이어갈 예정이다.


□ 우리 대학 변영조 창업보육센터장은 “이번 교육이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시장분석 역량을 강화해 실질적 매출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거주 창업자들의 존속과 성장을 위해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실무·실습형 교육을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 한편, 예비창업자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한밭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누리집(bi.hanbat.ac.kr) 사업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