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사일정]2022학년도 학사일정 변경 안내
-
2022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정정 안내
-
[필독]2022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 붙임문서 매뉴얼 참고바랍니다.가. 신청대상 : 재학생.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복학생* 재학생은 1차 신청이 원칙이며. 재학 중 2회에 한하여 구제신청을 자동으로 적용하여 심사 진행(단, 구제신청 기회 2회 기사용 또는 기타 탈락사유 존재 시 지원 불가)나. 신청기간 : 2022.05.24.(화) 09:00 ~ 06.23.(목) 18:00다.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기간 : 2022.05.24.(화) 09:00 ~ 2022.06.27.(월) 18:00라.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마. 문 의 처 : 1599-2000(한국장학재단)■ 유의사항※ 국가장학금 1차 미신청자 교내장학생 선발 제외 조항은 폐지되어 2021학년도 1학기부터 미적용※ 국가장학금을 미신청함에 따라 '22학년도 2학기 소득구간이 산정되지 않을 시 일부 한국장학재단 장학금, 근로장학금 등 소득분위가 필요한 장학금 장학생으로 선발 불가할 수 있음2022.05.26
-
출장으로 인한 출석인정 일시적 소급적용 안내(2022.03.02~2022.05.23. 기간 내)
2022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과 관련하여출장으로 인한 출석인정을 일시적 승인하고자 하오니,인정 기간 내에 출장으로 인한 결석이 있는 경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출석인정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1. 배경2022학년도 1학기부터 전면 대면수업으로 진행됨에 따라 재직중인 미래대 재학생의 출결 여건을 돕고자미래산업융합대학 학사운영 규정이 변경 되기 전인 2022.05.23.(월) 까지 출장으로 인한 결석이 있는경우출석인정 승인신청을 통해 출석인정을 허용 하고자 함.2. 출석인정 적용 기준■ 현재기준 : 본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2019.11.28.자 『한밭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기준』에 따라, 2020년 1학기부터[11-가~다] 기준을 적용 함■ 일시 적용(변경) 기준 : 미래산업융합대학에서는 2019.11.28.『한밭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기준』적용 전출석인정에 대한 규정을 따로 정한바"11.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소속 학장이 인정하는 경우" 항에서출장으로 인한 출석 인정을 허용 하기로 함에 따라그 기준을"미래산업융합대학 학사운영규정" 변경 전까지 출장으로 인한 출석인정 신청을 인정함이 타당하다고 봄- BL수업 학기중 2회(출석수업 주차에 한함)- Off-Line수업 학기중 3회3. 출장으로 인한 출석인정 기간: 2022.03.02.~05.23. 기간내 결석 건※ 미래산업융합대학 학사운영규정 변경(2022.05.23.)4. 출석인정 신청방법미래대 공지사항 -[필독]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운영 안내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483/view.do?nttId=B000000097391Xt4cQ7e&mno=sub05_042022.05.23
-
※필독※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미래산업융합대학 IT시스템공학과 입니다.출석인정 절차 전산화를 통해 행정 업무를 간소화하고자 통합학사시스템 내 출석인정 기능을 개발하여,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신청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앞으로는 학과에서 서류를 수기로 접수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사용자기능비고출석인정신청학생학생이 해당 교과목, 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시스템 신청 전,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사전 승인 필수)(붙임1)매뉴얼 참고접수학과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승인학장최종 승인확정단과대학행정실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학과담당 교원에 안내※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 출석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쳐 또는 저장하여 제출※유의사항※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 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 필수 제출서류 : 관련 증빙서류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승인이 났는지 반드시 확인-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 기재('불허사유' 확인하기)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1부.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부.2022.05.23
-
[총무과]학생 및 대학원생 차량등록 안내
□ 한밭대학교 학생 및 대학원생 차량등록 안내 :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50/view.do?nttId=B000000089007Td8zT2q&mno=sub07_01□ 차량등록(신규, 변경) 신청방법 : 1)첨부파일의 (개인용) 차량등록 신청서 작성2)☎fax 042-828-8889 또는 hhy5271@hanbat.ac.kr 제출□ 차량등록 개인정보 삭제(파기) 신청방법 : 1)첨부파일의 (개인용) 차량등록 개인정보 삭제(파기) 신청서 작성2)☎fax 042-828-8889 또는 hhy5271@hanbat.ac.kr 제출□ 신편입학 학생 학번 확인방법 :포털사이트 아이디 찾기 - 이름 및 생년월일 입력 - 학번 확인2022.03.03
-
2022학년도 제1학기 교양 교과목 변동 현황 및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2022학년도 제1학기 교양 교과목 변동 현황 및 수강신청 정정 기간 안내]■ 교양 교과목 현황- 현재 확정된 신설 및 증원교과목을 포함하여 개설 현황에 대해서 공지합니다.* 강의실 등 일부 사항이 수정될 수 있습니다.교과목 및 수강인원 등 자세한 사항은 붙임1 참고 바랍니다.■ 일정 안내- 수강신청 정정 기간 : 2022. 3. 2.(수) ~ 3. 8.(화) 매일 10:00 ~ 23:59* 수강신청 정정방법은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합니다. ※ 대리 수강신청 절대 불가 ※자세한 사항은 붙임2 참고 바랍니다.- 추가 등록금 납부 기간: 2022. 3. 16.(수) ~ 3. 17.(목)* 이전 수납기간에 미수납 혹은 수강신청 정정 기간에 추가 수강하였다면 상기 기간에 납부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붙임3 참고 바랍니다.■ 붙임1. ★미래대 교양 교과목 강의실 배정 및 현황(2022.2.25.기준)2. 2022-1 수강신청 안내문3. 2022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2022.02.25
-
2022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안내(3.21.추가수정)
[2022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안내]* 2022.3.11. 신입생 자료중 시간표 수정 (컴퓨터개론 강의실 수정)■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예정)신편입생 명단 확정 시 진행 예정(현재 추가 등록중)예상 일시 : 2022. 3. 2. (수) 20:00 ~참여 방법 : 실시간 비대면(ZOOM)■신편입생 수강신청 안내가. 신편입생 수강신청 기간 : 2022. 2. 23.(수) 16:00 ~ 2. 24.(목) 23:59나. 수강신청 방법- 수강신청 시스템 ( https://sugang.hanbat.ac.kr/) 에서 온라인 신청- 아이디-수험번호, 비밀번호-생년월일 8자리 ※비밀번호 예시: 20021210※ 유의사항 ※- 미래산업융합대학 신입생 및 편입생은 학과사무실에서 일괄적으로 수강신청 진행(2022. 3. 2.(수) ~ 3. 8.(화) 수강정정 기간에 정정 가능(교과목 변경, 취소 등)- 편입생(20학번)은 저학년(1,2학년) 교과목 수강불가붙임 1. IT시스템공학과 신입생 자료 1부.2. 미래산업융합대학 편입학 자료 1부.3. 한밭대 수강신청 사용자 매뉴얼 1부.4. 한밭대 2022학년도 신편입생 안내문 1부.끝.2022.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