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육/연구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출범식 개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1,373 등록일2021-03-31
한밭대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출범식1.jpg [463.8 KB]

국립 한밭대학교는 25일 교내 아트홀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출범식’을 개최한 가운데, 최병욱 총장과 입학생, 동문 대표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지난 25일 오후 7시 대학 내 아트홀에서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제40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출범식에는 최병욱 총장과 민병찬 산업대학원장, 대전광역시 김명수 과학부시장, 장종태 서구청장 등이 참석했으며, 사회 각계각층의 대표와 기업임원 등 총 36명이 제40기로 입학했다.


 ○ 또한 신천식 최고경영자과정 자문위원장과 동문을 대표해 송명기 총동문회장, 박용우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이 참석해 이들의 입학을 환영했다.
 ○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약식으로 진행됐으며, 최병욱 총장의 대학현황 소개 및 서울대학교 조영달 교수의 특강, 원우 소개 및 과정 안내 등도 이루어졌다.


□ 최 총장은 격려사에서 “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우리 지역의 명품 CEO과정이라고 자부하며, 최근에는 양질의 교육과정 제공을 위해 서울대 교육종합연구원과 공동으로 미래 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과정을 새롭게 개설했다”라고 강조하고,


 ○ “교육과정의 적극적인 이수와 원우회를 중심으로 한 활발한 교류를 통해 미래를 바라보는 혜안과 그에 걸맞은 대응 역량을 길러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최고의 리더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