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관련 사항을 안내하오니,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발급 대상 및 발급방법을 확인하신 후 기한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종류 및 용도
1. 스마트 학생증: 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 다운로드→ 학번과 생년월일 8자리 로그인
2. 학생증 체크카드(국민은행 체크카드)
3. 용도: 도서관리시스템 사용(열람실 좌석배정, 도서대출반납)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대상(재학생)
1. 온라인(KB스타뱅킹 앱) 발급대상: 2022학년도 신편입생(계약학과, 외국인 학생, 재입학생 제외)
2. 오프라인 발급대상
▸ 신편입생(계악학과 학생, 외국인학생, 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
▸ 재학생, 재입학생
※ 오프라인(국민은행 방문) 학생증 발급은 2022. 4. 18.(월)부터 가능
■ 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 발급 절차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
- 기간: 2022.3.3.(목) ~ 3.15.(화)(앱 또는 PC에서 진행)
▸(앱)한밭대학교 앱-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
(PC)차세대 통합 학사 시스템-학적관리-개인정보동의관리
※ 개인정보 제3자제공 동의한 학생만 온라인 학생증 발급신청 가능
2. 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 카드 신청[붙임 매뉴얼 참고]
- 기간: 2022.3.30.(수).~ 4.12.(화).
기존계좌 사용 또는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시 계좌관리점 지정“한밭대학교점”
-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발급
※ 사진을 변경하여 발급을 원할 경우 학생증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 개별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 지참)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안내표
- 문의 : 학생과(042-821-1805) / 국민은행 한밭대지점(042-821-1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