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1.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수강신청 착오 등의 사유로 인하여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
2. 기간
구분 |
기간 |
1차 수강취소 신청(개강 전) |
12.16.(수) 10:00 ~ 12.17.(목) 23:59 |
2차 수강취소 신청(개강 후) |
12.24.(목) 10:00 ~ 12.29.(화) 23:59 |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
12.24.(목) 10:00 ~ 12.31.(목) 17:00 |
최종 확정 |
1.5.(화) 13:00 |
3. 추가 수강료 납부 기간 (기존 안내한 날짜와 상이함)
∘ 수강료 고지서 출력 : 12.21.(월) 10:00 이후
∘ 수강료 수납 기간 : 12.22.(화) ~ 12.23.(수)
4. 절차 및 신청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 후, 학과 접수 및 담당교원의 승인을 거쳐 수강취소 절차 완료
* 개강 전 수강취소의 경우 담당교원 승인 불필요)
∘ 방법 : 붙임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
* 한밭대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네이버 검색 또는 https://my.hanbat.ac.kr 접속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수강관리 ⇒ 수강취소관리 ⇒ 수강강좌취소신청 |
5. 유의사항
∘ 오로지 수강취소만 가능하여 추가 수강신청은 불가능
∘ 수강료납부 또는 수강취소를 하지 않은 학생은 ‘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 불가
- 수강의사가 없는 학생은 반드시 수강취소 처리하여 향후 불이익 방지
∘ 교원이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 본인 최종 확인
∘ 수강료 환불 기준
* 1차 기간(개강 전)에 수강취소 신청한 경우 수강료 100% 환불 (기간 엄수) * 2차 기간(개강 후)에 수강취소 신청한 경우 수강료 2/3 환불 * 등록금 환불 일자는 추후 공지 * 기타 문의 사항은 수강신청 담당자(☎042-821-1024)에 문의 |
2020. 12.
한밭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