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자학생과  조회수5,555 등록일2022-02-25
1. 대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모바일 신청방법.pdf [639.8 KB] 바로보기
2. 한밭대학교 비대면 학생증카드 발급 추가사항 안내.docx [15.6 KB] 바로보기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관련 사항을 안내하오니,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발급 대상 및 발급방법을 확인하신 후 기한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종류 및 용도

1. 스마트 학생증: 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 다운로드학번과 생년월일 8자리 로그인

2. 학생증 체크카드(국민은행 체크카드)

3. 용도: 도서관리시스템 사용(열람실 좌석배정, 도서대출반납)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대상(재학생)

1. 온라인(KB스타뱅킹 앱) 발급대상: 2022학년도 신편입생(계약학과, 외국인 학생, 재입학생 제외)

2. 오프라인 발급대상

  ▸ 신편입생(계악학과 학생, 외국인학생, 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

  ▸ 재학생, 재입학생

  ※ 오프라인(국민은행 방문) 학생증 발급은 2022. 4. 18.(월)부터 가능


■ 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 발급 절차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

- 기간: 2022.3.3.() ~ 3.15.()(앱 또는 PC에서 진행)

    ▸()한밭대학교 앱-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

(PC)차세대 통합 학사 시스템-학적관리-개인정보동의관리

개인정보 제3자제공 동의한 학생만 온라인 학생증 발급신청 가능

 

2. 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 카드 신청[붙임 매뉴얼 참고]

- 기간: 2022.3.30.().~ 4.12.().

 기존계좌 사용 또는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시 계좌관리점 지정한밭대학교점

  -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발급

      ※ 사진을 변경하여 발급을 원할 경우 학생증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 개별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 지참)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안내표

external_image


- 문의 : 학생과(042-821-1805) / 국민은행 한밭대지점(042-821-1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