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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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 각 채용분야, 인원, 교과목 등은 붙임1 “채용분야 및 인원 현황” 참고
채용분야 |
채용인원 |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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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전형 |
학문후속세대 |
대체(특별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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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채용 |
14 |
1 |
6 |
21 |
※ 지원자는 여러 교과목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나, 최종 강의 담당 시수는 학기당 6시수를 초과(특별한 경우 9시간)할 수 없음
○ 강의시간 : 학기당 주당 6시간 이내 원칙(특별한 경우 9시간까지 배정 가능)
※ 운영하는 교과목의 특성에 따라 강의시간을 일부만 인정할 수 있음
○ 수강인원 미달 등으로 담당교과목이 폐강될 경우 강의를 담당하지 않게 될 수 있음
□ 공통 자격요건
○ 「국가공무원법」제33조 및 「교육공무원법」제10조4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 원서접수 마감일 현재 2년 이상의 해당분야 교육(또는 연구)경력이 있는 사람
※ 「대학교원 자격기준에 관한 규정」에 따름
* 학사 학위 취득 후 ‘연구실적’과 ‘교육경력’의 합계가 2년 이상인 사람
○ 2021년 3월 1일을 기준으로 만 65세 미만인 자(1956. 3. 1.이후 출생자)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출입국관리법상 입국 자격을 부여 받고 대학 교육기관에서 강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자
□ 추가 자격요건
○ 모집 학과(부)와 지원 교과목에서 요구하는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은 붙임1의 “강사 공개채용 분야 및 인원 현황” 참고
※ 지원자는 모집 학과(부)와 지원 교과목별로 세부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을 확인하고 관련 증빙자료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임용기간
○ 임용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 (2021. 3. 1. ∼ 2022. 2. 28.)
※ 임용기간 중 2개 학기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1학기 또는 2학기에만 개설(격학기 교과목)되거나 폐강에 따른 강의 미실시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
※ 대체강의(연구년, 휴직, 파견, 보직 등)로 인한 임용기간은 계약기간 까지만 임용되며, 재임용 대상에서 제외
○ 기존에 임용된 강사가 2021학년도 1학기 공개채용을 통해 교과목을 신규로 담당할 경우 임용기간은 기존 임용기간과 동일 (수정계약서 작성)
○ 신규임용·재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함.
※ 연구년, 휴직, 파견 등으로 인한 임시대체 채용일 경우 재임용이 제한될 수 있음. 붙임1 “채용분야 및 인원” 비고 참고
○ 면직 등 : 본교 관련 규정에 따름
□ 급여 등
○ 강사료 : 「한밭대학교 강사료 지급 규정」에 따름
○ 방학 중 강의준비금 : 개강 전 강의준비와 종강 후 성적처리 등을 위하여 업무처리에 소요된 소정의 금액
○ 계절학기 담당교과에 대한 강의료는 별도로 정함
□ 복무 등 기타사항 : 관련 법령 및 본교 규정에 따름
○ 심사는 1, 2단계로 구분됨
단 계 |
구 분 |
내 용 |
비 고 |
1단계 |
기초심사 |
- 지원자격 및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채용분야 일치여부 - 학력사항 - 교육 및 연구 경력 - 자격사항 - 자기소개서 및 강의계획서 등 심사 |
단과대학별로 1단계, 2단계 심사를 통합할 수 있음(이 경우 면접 생략) |
전공심사 |
채용후보자의 전공분야 교육경력, 채용분야 특성을 반영한 역량 등 심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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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
면접심사 |
채용후보자에 대한 강의능력, 교육자적 인성 등 심사 |
○ 면접심사는 대상자(기초·전공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해당 단과대학에서 면접일정 개별 안내 예정(단과대학별 자율적 진행)
□ 지원서 및 서류 접수
○ 기간 : 2021. 01. 21.(목) ~ 2021. 01. 26.(화)
○ 접수방법 : 인터넷 온라인 접수
- 지원서 입력기간 : 2021. 01. 22.(금) 09:00 ~ 2021. 01. 26.(화) 18:00
- 지원서 입력방법 : 채용 사이트(https://hanbat.korus.kr) 접속 후 회원가입 및 지원사항 입력
※ 인터넷 입력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하여 오류발생 여부를 확인(본인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아니함)
○ 관련 서류 제출 : 온라인 업로드
- 학력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학위증명서) 각 1부
- 재직 및 경력증명서 각 1부(최근 6개월 이내 발급본)
- 자기소개서 1부
- 강의계획서 1부
- 학위논문 지도교수 및 민법 제777조 친인척 명단 1부
- 기타 지원자격 및 우대요건에 해당하는 서류(해당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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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관련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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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접수 시 입력사항의 착오, 누락, 오기, 판독 불가 등과 잘못된 업로드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임용예정자 결정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학력 및 경력에 관한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한 PDF 파일 또는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 증빙서류가 업로드 되지 않거나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 학력․경력사항으로 인정되지 않음 |
구분 |
일정 |
강사채용 공고 |
2021. 01. 21.(목) ~ 2021. 01. 26.(화) |
지원서 등 서류 접수(온라인) |
2021. 01. 22.(금) ~ 2021. 01. 26.(화) |
1차 전형(기초·전공심사) / 2차 전형(면접심사) |
2021. 01. 27.(수) ~ 2021. 02. 03.(수) |
최종합격자 발표 |
2021. 02. 04.(목) |
임용예정자 임용 등록(온라인) |
2021. 02. 04.(목) ~ 02. 05.(금) |
임용 확정 및 임용 계약 |
2021. 2월 중 |
※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지원자는 본 공고문을 숙지하고 지원하고자 하는 모집단위의 교과목, 지원자격 등을 반드시 확인
○ 지원자는 여러 교과목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나, 최종 강의 담당 시수는 학기당 6시수를 초과(특별한 경우 9시간)할 수 없으며, 해당 교수시간을 초과한 경우 초과한 채용분야에 대하여 합격이 취소됨
○ 지원서의 기재 착오·누락이나 합격자 발표 미확인, 연락두절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후 또는 본교 강사로 임용된 후에도 지원 시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불합격 처리 또는 임용을 취소하며, 향후 본교에서 실시하는 교원 채용 지원 자격을 부여하지 아니함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따르며 심사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기타 문의 사항은 붙임1 “채용분야 및 인원 현황”에 기재되어 있는 문의처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