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학사공지

부경대학교 2018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수학 안내

작성자학사지원과  조회수2,725 등록일2018-10-23
수강신청사이트 호환성 보기 설정방법.hwp [563.5 KB] 바로보기
2018동계계절 개설교과목 타대교류생안내_부경대학교.xls [71.5 KB] 바로보기

1. 지원자격 및 신청 기한: 소속학과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자로서 2018.10.24.() 학과 업무시간 까지 별지 제44호 협약대학 수학신청서(학과에서 배부) 및 성적증명서등을 첨부하여 신청

2. 수업기간: 2018. 12. 26.() ~ 2019. 1. 16.() <15일간, ~금 매일 수업>

3. 수강가능 교과목 및 수업시간표: 공문첨부 파일 확인

 OCU KCU 교과목은 타 대학 학생 수강신청 불가하며 개설 교과목별로 타 대학 학생 수강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수강가능 교과목 목록을 반드시 확인.

4. 신청학점 및 수강료: 6학점 이내(학점당 25,000)

5. 추천기한: 2018. 10. 30.()까지

 학번부여: 2018. 11. 2.() 17<예정> (SMS 발송)

6. 수강신청: 부경대학교 홈페이지(수강신청)에서 본인이 직접 신청

 1) 수강신청기간: 2018. 11. 6.() ~ 11. 8.() 08:00 ~ 23:59

 2) 수강신청 메뉴: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pknu 바로가기 학생동문 수강신청(http://sugang.pknu.ac.kr/) 수강신청

3) 로그인 방법: 신규ID: 임시학번 / PW: 임시학번 + 주민번호 앞 6자리(생년월일)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해야 함(미 변경시 로그인 불가)

7. 수강료 납부기간: 2018. 11. 27.() ~ 11. 29.() < 3일간 >

1) 납부방법: 수협은행에서 고지서 납부 혹은 고지서의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2) 출력메뉴: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pknu 바로가기 학생동문 수강신청 수강신청확인서 옆 고지서 출력

8. 수강신청 변경

1) 1차 변경: 2018. 11. 12.() ~ 11. 14.() 09:00 ~ 23:59 <3일간>

남은 여석에 한하며, 수강신청을 희망하거나 수강신청 강좌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2) 2차 변경: 2018. 12. 13.() ~ 12. 14.() 09:00 ~ 23:59 <2일간>

신청 교과목이 폐강된 경우에만 변경 가능(기타 사유로 인한 변경 불가)

9. 수강취소(수강포기)

1) 대상자

- 수강신청과목이 폐강된 경우 또는 과오납인 경우

- 수강취소(포기)하는 경우

2) 취소방법: 부경대학교 학생포털 접속(학사행정정보시스템수강수강변동수강취소 신청) 수강취소 신청 신청서 출력 개설학과로 제출 처리결과 확인

3) 환불방법: 수강취소신청서에 요청한 본인명의의 계좌로 입금

4) 수강취소기간 및 환불액

구분

수강취소기간

환불액

폐강 또는 수강료 과오납인 경우

 

과오납된 금액 전액

수업시작(개강) 전일까지

2018. 12. 20.() ~ 12. 24.()

수강료 전액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2018.12.26.() ~ 2019.1.2.()

수강료의 2/3

수업일수 1/3이후

2019. 1. 3.() 이후 ~

수강료 반환하지 않음

 

10. 강의시간표 출력: 경대학교 홈페이지 pknu 바로가기 학생동문 수강신청

수강신청확인서 시간표 출력

11. 성적처리

1) 총 수업시간의 4분의 3이상 출석하여야 학점 취득 가능

2) 성적은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 점수로 부여하여 소속 대학교로 일괄 통보

3) 성적공시기간: 2019. 1. 15.() ~ 1. 23.()

4) 성적정정기간: 2019. 1. 22.() ~ 1. 23.()

확인방법: 부경대학교 학사행정정보시스템>성적>성적조회>성적공시 및 강의평가

5) 성적통보: 2018. 1. 28.() 소속 대학교로 통보 <예정>

12. 타 대학교 학생의 본교 계절수업 수강체계도

 

13. 학생증 발급 안내

- 발급처: 본관 1층 학사관리과(본관 106, 문의처: 051-629-5048)

- 발급일: 수업개시일 이후부터 방문 신청자에 한해 발급

14.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 학사관리과 수업팀(051-629-5043)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수강신청 사이트 호환성 보기 설정방법 1.

        개설교과목 현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