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SINCE1927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1. 지원자격 및 신청 기한: 소속학과 학과장의 추천을 받은 자로서 2018.10.24.(수) 학과 업무시간 까지 별지 제44호 협약대학 수학신청서(학과에서 배부) 및 성적증명서등을 첨부하여 신청
2. 수업기간: 2018. 12. 26.(수) ~ 2019. 1. 16.(수) <15일간, 월~금 매일 수업>
3. 수강가능 교과목 및 수업시간표: 공문첨부 파일 확인
※ OCU 및 KCU 교과목은 타 대학 학생 수강신청 불가하며 개설 교과목별로 타 대학 학생 수강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수강가능 교과목 목록을 반드시 확인.
4. 신청학점 및 수강료: 6학점 이내(학점당 25,000원)
5. 추천기한: 2018. 10. 30.(화)까지
※ 학번부여: 2018. 11. 2.(금) 17시<예정> (SMS 발송)
6. 수강신청: 부경대학교 홈페이지(수강신청)에서 본인이 직접 신청
1) 수강신청기간: 2018. 11. 6.(화) ~ 11. 8.(목) 08:00 ~ 23:59
2) 수강신청 메뉴: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 pknu 바로가기 → 학생․동문 → 수강신청(http://sugang.pknu.ac.kr/) → 수강신청
3) 로그인 방법: 신규ID: 임시학번 / PW: 임시학번 + 주민번호 앞 6자리(생년월일)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해야 함(미 변경시 로그인 불가)
7. 수강료 납부기간: 2018. 11. 27.(화) ~ 11. 29.(목) < 3일간 >
1) 납부방법: 수협은행에서 고지서 납부 혹은 고지서의 본인 가상계좌로 이체
2) 출력메뉴: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 pknu 바로가기 → 학생․동문 → 수강신청 → 수강신청확인서 옆 고지서 출력
8. 수강신청 변경
1) 1차 변경: 2018. 11. 12.(월) ~ 11. 14.(수) 09:00 ~ 23:59 <3일간>
▷남은 여석에 한하며, 수강신청을 희망하거나 수강신청 강좌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2) 2차 변경: 2018. 12. 13.(목) ~ 12. 14.(금) 09:00 ~ 23:59 <2일간>
▷신청 교과목이 폐강된 경우에만 변경 가능(기타 사유로 인한 변경 불가)
9. 수강취소(수강포기)
1) 대상자
- 수강신청과목이 폐강된 경우 또는 과오납인 경우
- 수강취소(포기)하는 경우
2) 취소방법: 부경대학교 학생포털 접속(학사행정정보시스템→수강→수강변동→수강취소 신청) → 수강취소 신청 → 신청서 출력 → 개설학과로 제출 → 처리결과 확인
3) 환불방법: 수강취소신청서에 요청한 본인명의의 계좌로 입금
4) 수강취소기간 및 환불액
구분 |
수강취소기간 |
환불액 |
폐강 또는 수강료 과오납인 경우 |
|
과오납된 금액 전액 |
수업시작(개강) 전일까지 |
2018. 12. 20.(목) ~ 12. 24.(월) |
수강료 전액 |
수업일수 1/3이전 취소 |
2018.12.26.(수) ~ 2019.1.2.(수) |
수강료의 2/3 |
수업일수 1/3이후 |
2019. 1. 3.(목) 이후 ~ |
수강료 반환하지 않음 |
10. 강의시간표 출력: 부경대학교 홈페이지 → pknu 바로가기 → 학생․동문 → 수강신청
→ 수강신청확인서 → 시간표 출력
11. 성적처리
1) 총 수업시간의 4분의 3이상 출석하여야 학점 취득 가능
2) 성적은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 점수로 부여하여 소속 대학교로 일괄 통보
3) 성적공시기간: 2019. 1. 15.(화) ~ 1. 23.(수)
4) 성적정정기간: 2019. 1. 22.(화) ~ 1. 23.(수)
※ 확인방법: 부경대학교 학사행정정보시스템>성적>성적조회>성적공시 및 강의평가
5) 성적통보: 2018. 1. 28.(월) 소속 대학교로 통보 <예정>
12. 타 대학교 학생의 본교 계절수업 수강체계도
13. 학생증 발급 안내
- 발급처: 본관 1층 학사관리과(본관 106호, 문의처: 051-629-5048)
- 발급일: 수업개시일 이후부터 방문 신청자에 한해 발급
14. 기타 문의사항은 교무처 학사관리과 수업팀(☎ 051-629-5043)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수강신청 사이트 호환성 보기 설정방법 1부.
개설교과목 현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