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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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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공지

2012학년도 충남대학교 하기 계절학기 수학안내

작성자교무처  조회수6,071 등록일2012-05-02
2.2012 하기계절 수업시간표(충남대).xls [65.5 KB] 바로보기
3.2012학년도 하기 계절학기 수학 신청자 명단.xlsx [11.4 KB] 바로보기
국내외 타대학수학지원서.hwp [13.5 KB] 바로보기
별지 제22호 서식(추천서).hwp [18.5 KB] 바로보기

2012학년도 충남대학교 하기 계절학기 수학안내

 

1. 지원자격 : 본교와 학술교류 협정을 체결한 대학 학생으로서 소속 대학교 총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2. 수업기간 : 2012. 6. 21.(목) - 2012. 7. 16.(월)

 

3. 추천기한 : 2012. 5. 7.(월)까지

 

4. 수강신청

가. 신청기간 : 2012. 5. 14(월) - 2012. 5. 16(수) 09:30-18:00

 나. 신청학점 : 6학점 이내

다. 신청방법 : 학생 본인이 충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http://cnuis.cnu.ac.kr재학생 수강신청→로그인

라. 본교에서 부여한 학번으로 로그인(ID:충대임시학번, PW:주민번호뒷자리)

마. 임시학번 부여 통보 : 2012. 5. 10.(목) 소속대학으로 공문 발송 예정

바. 수강신청 제외과목 : 사회봉사, 백마인턴쉽 개설과목

 

5. 수 강 료 : 학점당 24,000원『단, 예․체능 실기과목은 시간당 24,000원

 

6. 수강편람조회 및 강의계획서 열람

 충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수강편람, 강의계획 열람(로그인생략)

 

7. 수업시간 : 50분수업 10분 휴식으로 월-화 목-금 동일하게 운영

교시

구분

1교시

2교시

3교시

4교시

5교시

6교시

7교시

8교시

시 간

09:00~

09:50

10:00~

10:50

11:00~

11:50

12:00~

12:50

13:00~

13:50

14:00~

14:50

15:00~

15:50

16:00~

16:50

 

8. 폐강일정

 - 1차 폐강 : 2012. 5.17(목) ☞ 1차 폐강과목 변경신청 : 2012. 5.18(금) - 5.21(월)

- 2차 폐강 : 2012. 6. 7(목) ☞ 2차 폐강과목 변경신청 : 2012. 6. 8(금) - 6.11(월)

 

9. 수강신청 취소

 수강신청 취소원을 작성하여 담당교수의 승인을 받은 후 도서관 1층 학사지원과에 직접 제출

 

구 분

취소기간

환불금액

비고

개강전 취소

2012.6.13(수)~6.15(금)

전 액

 

개강후 취소

2012.6.26(화)~6.27(수)

수강료의 2/3환불

총 수업시간 1/3경과전

2012.7.2(월)~7.3(화)

수강료의 1/2환불

총 수업시간 1/2경과전

2012. 7. 4(수)~

취소 및 환불 불가

 

 

  ※ 취소기간(1-3차)이후 수강인원이 15명 미만일 경우 수업진행 불

 

10. 고지서 출력 및 수강료 납부

가. 납부기간 : 2012. 5. 30(수) - 6. 1(금) 09:00~16:00까지

나. 수납은행 : 전국 하나은행

다. 납부방법 : 고지시 출력 납부 및 가상계좌 이용 납부

라. 출력방법 : 충남대학교 통합정보시스템 http://cnuis.cnu.ac.kr→고지서출력
                 (일반/계절)→로그인→장학/등록 (ID : 충대 임시학번, PW : 주민번호 뒷자리)

 

11. 성적처리

가. 학생이 취득한 학점은 본교의 학칙 및 규정에 따라 처리함.

나. 수업일수 2/3이상을 출석하여야 성적을 인정함.

다. 성적은 100점 만점으로 환산한 점수로 부여하여 소속 대학교로 일괄 통보함.

바. 성적발표 : 2012. 7. 23.(월) 14:00이후

 

12. 기타사항

가. 수업시간표 발표후 부득이한 경우 강좌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분반실시에 따르며 과목에 따른
      담당교수 변경 및 수업시간 변경,
강의실 변경 등이 있을 수 있음

나. 임시학번 승인후 수강신청, 변경, 취소 등 모든 사항을 본교생과 동일하게 본대학에 임시학번
     로그인후 본인이 직접 처리해야 함

다. 모든 공지사항 안내는 충남대학교 홈페이지 - 학사정보란을 수시 확인해야 함

라. 학생생활관 입소 희망자는 생활관 홈페이지(http://cnudorm.cnu.ac.kr)를 참고하시거나,
     생활관(
☎042-821-6163)으로 직접 문의 바랍니다.

마.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충남대학교 학사지원과(☎042-821-5042)로 하시기 바랍니다.

    

충남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