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한밭People

제57회 세무사 시험 합격자 4명 배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257 등록일2021-03-31
제57회 세무사 시험 합격(김소미, 손영민, 송지현, 연정흠).JPG [92.8 KB]

제57회 세무사 시험에 합격한 한밭대 졸업생 김소미, 손영민, 송지현, 연정흠 씨(왼쪽부터)

□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최근 발표한 ‘제57회 세무사 제2차 시험 합격자’에 졸업생 4명이 이름을 올렸다고 25일 밝혔다.


 ○ 최종 합격자는 김소미(회계학과 07학번), 손영민(회계학과 10학번), 송지현(경영회계학과 12학번), 연정흠(경영회계학과 13학번) 씨이다.


 ○ 한밭대는 경상대학 고시준비반 ‘한현재’ 운영을 통해 세무․회계 전문가를 꿈꾸는 재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전문서적, 학습실 등을 지원하고 있다.


 ○ 김소미 씨는 “경상대학 고시반 한현재에서 공부하던 시절 지도교수님들의 많은 배려와 지원에 감사드리며, 세무사 시험은 정말 절박하게 공부해야지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 연정흠 씨는 “한현재라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빨리 합격할 수 있었고, 교수님들과 선배님들의 많은 관심과 조언이 시험준비에 큰 동기부여와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 손영민 씨와 송지현 씨도 “꾸준한 노력과 자신감”, “세무사로서의 새로운 목표와 도전”을 전했다.


 ○ 한편, 경상대학은 2001년부터 총 37명의 세무사, 공인회계사를 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