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에 대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학생신청 : 2021.4.12.(월) 10:00 ~ 4.16.(금) 23:592. 학과접수, 교원승인 : 2021.4.12.(월) 10:00 ~ 4.20.(화) 18:003. 최종확정 : 2021.4.22.(수) 10:004.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5. 절차 : 학생 온라인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 my.hanbat.ac.kr) ->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반드시 신청 전 학생이 담당교원과 면담 실시 및 구두 확인(코로나19로 전화,이메일,문자 등 비대면 면담 실시)6. 유의사항-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붙임문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1.04.12
-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cc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 신청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2. 기간: 2021.4.7.(수)4. 8.(목)09:0016:00 【2일간】3. 등록금 납부방법고지서 출력등록금 납부납부확인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카드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창구 방문카드사 홈페이지가상계좌 이체공과금 납부※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6. 0원 납부 방법 참고)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1.4.6(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2021.03.31
-
2021학년도 1학기 미래산업융합대학 HBNU 인재인증제 기준 및 제출 기한 안내
■ 2021학년도 1학기 미래산업융합대학 HBNU 인재인증제 기준미래산업융합대학의 2021학년도 1학기 HBNU인재인증제의 유닛지급기준을 2021.04.01.(목)부터 시행하오니 신청자께서는 참고 바랍니다.※ 2021.01.09.~2021.03.31.까지의 기제출분은 자동적용 예정으로 수정제출 필요 없음■ 2021학년도 1학기 신청서 제출 기한회계기간 마감에 따라 2021학년도 1학기의 신청서를 2021.04.30.(금)까지 제출 바랍니다.※ 2021.05.01.이후 활동분은 2021학년도 2학기로 소급 적용 예정■ 유의사항미래산업융합대학 HBNU인재인증제는 학생이 신청서를 작성하여 직접 제출하는 것이 원칙이며, 한밭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사이버강의를 수강하셨다고 해서 자동으로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에서 사전에유닛지급안내가 된 경우에는 따로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첨부파일의 지급기준을 확인하여 신청서 작성 후 제출※ 2020년도 활동분은 2021.01.08.(금) 마감에 따라 신청 불가- 신청서 내의 본인 서명 필수(학과장 서명은 필수 아님)- 이메일 접수 시 메일주소 확인 필수(다른 주소로 보냈을 시 담당자 메일로 재송부 바람)- 팩스접수 시 직접 접수확인(확인하지 않아서 생기는 누락분은 본인 책임)- 신청서 최초 제출 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및 통장사본 제출 필수(기제출자 제외)■ 접수방법- 메일접수: jjswallow@hanbat.ac.kr- 방문접수: 한밭대학교 그린에너지관(N13동) 502호- 팩스접수: 042)828-8488- 제출기한: 2021.04.30.(금)까지 (제출기한 엄수)■ 문의사항- 기준 관련 문의 : 담당교수 이호범(042-828-8550)- 접수 관련 문의 : 담당자 김정아(042-828-8494)붙임문서 별첨2021.03.31
-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안내
c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 안내cc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 신청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2. 기간: 2021.3.24.(수)3. 25.(목)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납부방법고지서 출력등록금 납부납부확인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카드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창구 방문카드사 홈페이지가상계좌 이체공과금 납부※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6. 0원 납부 방법 참고)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1.3.23.(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2021.03.12
-
[필독]2021학년도 1학기 스포츠건강과학과 시간표
[2021학년도 1학기 스포츠건강과학과 시간표 안내]* 강의실 등 변동사항 있을 수 있음.*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일 : 2021. 3. 2.(화) ~ 6. 17.(목)* 1학년 개설교과목 중 평생학습설계 교과목은 한밭대학교 입학 전 전적대학 학점인정 신청 학생만 수강 가능** 교과목마다 강의방법(대면, 비대면(zoom, 동영상))이 상이하니 교과목별로 강의계획서와 사이버한밭 공지사항을반드시 확인하셔서 수업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계획서 확인 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수강관리수강신청관리-수강강좌조회-강의계획서■ 강의 진행방법, 성적 등 문의는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직접! (연구실, 이메일 문의 등)* 교수님 정보 확인 방법 : 한밭대학교 홈페이지대학/대학원담당교수님 소속 학과교수소개(연구실 번호, 이메일 등)■ 출석 : On-line(원격 수업) , BL(원격, 오프라인 수업 병행)의 경우 동영상 강의를 반드시 기간 내에 수강하여야 '출석'으로 인정* 기간 후 수강은 결석처리* 한밭대학교 학사운영규정 제5절 제42조(출석일수)에 따라 학생은 매 수강 교과목별 수업시간수의 4분의 3이상을 출석하여야 하며,이에 미달하는 경우 해당 교과목의 성적은 F학점으로 처리됨을 유의■ 학사일정 확인 방법 : 한밭대학교 홈페이지-학사정보-학사일정-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학과사무실-2021.02.19
-
[필독]2021학년도 제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수강신청 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 및 편입생 수강신청 일정 및 관련사항 안내]가. 일정- 개설교과목 조회 : 2021. 2. 22.(월) 10:00※ 수험번호로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 로그인 및 개설교과목 조회- 신편입생 수강신청 기간 : 2021. 2. 25.(목) 16:00 ~ 23:59※ 오리엔테이션[21.2.25.(목)2.26.(금)] 첫날 관련 사항 안내 후 수강신청 진행 예정나. 수강신청 방법- 수강신청 시스템 ( https://sugang.hanbat.ac.kr/) 에서 온라인 신청- 아이디-수험번호, 비밀번호-생년월일 8자리 ※비밀번호 예시: 20011210■ 2021학년도 신편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URL 공지사항 참고)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050/view.do?nttId=B000000083391Rx3hB9a편입생 수강가이드 1부.2. 2021학년도 수강신청 매뉴얼 1부. 끝.※ 유의사항 ※- 현재 신.편입생 수강신청 진행방법은 미래산업융합대학 8개학과가 동일하게 진행하고자 합니다.수강신청 진행방법은 2021. 2. 22.(월) 이후 재공지하겠습니다.- 편입생(19학번)은 저학년(1,2학년) 교과목 수강불가2021.02.19
-
2021학년도 제1학기 전적대학 학점인정 신청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전적대학 학점인정 신청 안내]입학전 전적대학에서 취득한 학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인정하고자하오니,해당사항이 있는 학생은 학점인정 절차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신청기간 : 2020. 12. 22.(화) ~ 12. 31.(목) 16:00까지※ 기한 반드시 엄수2. 신청방법- 소속학과를 방문하여 상담 후 별지 제39호서식을 이용하여 학과에 신청- 별지 서식에 나와있는 제출서류 및 개인정보수집 이용에 관한 안내 및 동의서 같이 제출3. 제출서류 : 학점인정신청서(별지 제39호 서식),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전적대학 성적증명서※ 학생본인이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원본제출(서명란 서명필수)4. 제출처 : 한밭대학교 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학과사무실 (N13동 502호)※ 방문제출 또는 우편제출[전적대학 학점인정 Q)가 아닌 Pass/Non-Pass제 적용Q5. 학점인정 승인 시 등록금 납부는?A5. 학점당 등록금 납부(학과 계열별 상이)☎ 문의사항 : 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학과사무실 042-828-88822020.12.24
-
한밭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안내
한밭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입니다.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관련 : 한밭대학교 홈페이지-대학규정-한밭대학교 학사관리 업무처리 지침- 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학과사무실 -202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