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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에 대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학생신청 : 2021.4.12.(월) 10:00 ~ 4.16.(금) 23:592. 학과접수, 교원승인 : 2021.4.12.(월) 10:00 ~ 4.20.(화) 18:003. 최종확정 : 2021.4.22.(수) 10:004.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5. 절차 : 학생 온라인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 my.hanbat.ac.kr) ->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반드시 신청 전 학생이 담당교원과 면담 실시 및 구두 확인(코로나19로 전화,이메일,문자 등 비대면 면담 실시)6. 유의사항-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붙임문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1.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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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cc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 신청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2. 기간: 2021.4.7.(수)4. 8.(목)09:0016:00 【2일간】3. 등록금 납부방법고지서 출력등록금 납부납부확인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카드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창구 방문카드사 홈페이지가상계좌 이체공과금 납부※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6. 0원 납부 방법 참고)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1.4.6(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2021.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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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1학기 미래산업융합대학 HBNU 인재인증제 기준 및 제출 기한 안내
■ 2021학년도 1학기 미래산업융합대학 HBNU 인재인증제 기준미래산업융합대학의 2021학년도 1학기 HBNU인재인증제의 유닛지급기준을 2021.04.01.(목)부터 시행하오니 신청자께서는 참고 바랍니다.※ 2021.01.09.~2021.03.31.까지의 기제출분은 자동적용 예정으로 수정제출 필요 없음■ 2021학년도 1학기 신청서 제출 기한회계기간 마감에 따라 2021학년도 1학기의 신청서를 2021.04.30.(금)까지 제출 바랍니다.※ 2021.05.01.이후 활동분은 2021학년도 2학기로 소급 적용 예정■ 유의사항미래산업융합대학 HBNU인재인증제는 학생이 신청서를 작성하여 직접 제출하는 것이 원칙이며, 한밭대학교에서 진행하는 사이버강의를 수강하셨다고 해서 자동으로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다만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단에서 사전에유닛지급안내가 된 경우에는 따로 신청서를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첨부파일의 지급기준을 확인하여 신청서 작성 후 제출※ 2020년도 활동분은 2021.01.08.(금) 마감에 따라 신청 불가- 신청서 내의 본인 서명 필수(학과장 서명은 필수 아님)- 이메일 접수 시 메일주소 확인 필수(다른 주소로 보냈을 시 담당자 메일로 재송부 바람)- 팩스접수 시 직접 접수확인(확인하지 않아서 생기는 누락분은 본인 책임)- 신청서 최초 제출 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및 통장사본 제출 필수(기제출자 제외)■ 접수방법- 메일접수: jjswallow@hanbat.ac.kr- 방문접수: 한밭대학교 그린에너지관(N13동) 502호- 팩스접수: 042)828-8488- 제출기한: 2021.04.30.(금)까지 (제출기한 엄수)■ 문의사항- 기준 관련 문의 : 담당교수 이호범(042-828-8550)- 접수 관련 문의 : 담당자 김정아(042-828-8494)붙임문서 별첨2021.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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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안내
c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 안내cc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 신청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2. 기간: 2021.3.24.(수)3. 25.(목)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납부방법고지서 출력등록금 납부납부확인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카드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창구 방문카드사 홈페이지가상계좌 이체공과금 납부※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6. 0원 납부 방법 참고)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1.3.23.(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2021.0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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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하반기 연구실 신규 및 정기 안전교육 시행 안내
[2020년도 하반기 연구실 신규 및 정기 안전교육 안내]1. 교 육 명 : 2020년도 하반기 연구실 신규 및 정기 안전교육2. 교육기간: 2020.9.10.(목) ~ 10.12.(월)3. 교육대상: 미래산업융합대학 융합건설시스템학과 학생 전체4. 교육방법: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한밭대학교 연구실안전관리통합시스템)융합건설시스템학과는 아래 그림파일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융합건설시스템학과는 저위험군으로 3시간이상(6과목 이수) 하여야 합니다.2020.0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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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및 정기 안전교육 시행 기간 연장 안내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및 정기 안전교육을 연장하오니 필히 이수하도록 하시기 바랍니다.신규안전교육 : 2020. 3. 16.(월) ~ 5.15.(금)정기안전교육 : 2020. 3. 25.(수) ~ 5.15.(금)미이수자에 대하여 출입제한 추진 예정2020.0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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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 안내(1학년)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 시행을 안내드립니다.1. 교육명 :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2. 교육기간 : 2020.03.25.(수) ~ 4.24.(금)3. 융합건설시스템학과 저위험군으로 2시간이상(4과목 이수) 하여야 합니다.첨부파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0.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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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구조재료실험(3주차) 수강 안내
건설구조재료실험 3주차 수업은안전교육 수강으로 대체합니다.이수증과 화면캡쳐본을 과제란에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20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