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인정 절차 전산화)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시범운영 안내
출석 인정 절차 전산화를 아래 기간 동안 시범 운영할 예정입니다.출석 인정이 필요한 학생들은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가. 시범 운영 기간 : 2022.04.20.(수) ~ 2022.06.03.(금)나. 절차: 학생 신청학과 접수학장 승인단과대학 행정실 확정※ 학생 신청 전 교과목별 교수님께 결석 일자 및 결석 사유 설명 필요※ 승인 여부 본인의 지속적 확인 필요다. 출석인정 신청 방법1. 파일명은 반드시 [이름_서류명] 형식으로 업로드(ex.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2. 출석인정 신청 사유에 관계없이 개인정보동의서는 꼭 필요하며, 개인정보동의서 서명 칸에 자필로 서명한 뒤스캔 또는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업로드3. 모든 파일은 한글이나 이미지 파일이 아닌 PDF로 변환하여 첨부필요4. 수업 날짜 오기입, 개인정보동의서 미첨부, 불필요 서류 첨부, 사유 수정 필요 등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가 있으니최종 확정이 되기 전까지 학생 본인이 수시로 확인 필요2022.04.22
-
해당 학년 유닛 취득 기준 미충족 학생 명단
학과에서 22.4.7.(목) 일자 기준으로 유닛취득 현황 조회 후 해당 학년 유닛 취득 기준 미충족 학생 명단을 올려드립니다.※ 휴학생 제외붙임문서 명단에 있는 유닛 미충족 학생들은 본인의 유닛 점수 확인 후 유닛 충족을 위하여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름, 학번 일부 마킹 처리2022.04.14
-
[2022 통화정책 경시대회] 개최 안내
한국은행 주관 [2022 통화정책 경시대회]가 개최될 예정이오니 경제학과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일정 및 세부사항은 첨부파일을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2022.03.24
-
2022학년도 졸업논문 작성 및 제출 관련 안내
O 2022학년도 학부 졸업논문 일정구 분일 정비 고졸업논문 작성계획서 제출2022. 3. 18.(금) ~ 3. 25.(금)졸업논문 작성 계획서를 메일로 제출해주세요!제출메일: aboutwhite@hanbat.ac.kr지도교수 선정2022. 3. 28.(월) ~ 4. 1.(금)지도교수 선정 후 개별 안내1차 지도2022. 4. 4.(월) ~ 4. 22.(금)예시) 주제, 목차, 관련 참고문헌 등2차 지도2022. 4. 25.(월) ~ 5. 13.(금)예시) 본문 내용, 형식 등3차 지도2022. 5. 16.(월) ~ 5. 27.(금)예시) 내용 전체 검토, 오탈자 등논문최종 제출2022. 6. 17.(금)경제학과 졸업논문 지도 현황 및 논문 출력 1부 제출※ 추가 지도 없습니다. 반드시 기한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2022.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