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류/산학

세종상공회의소와 미래 경영자 양성을 위한 상호협약 체결

작성자기획과  조회수215 등록일2021-03-23
한밭대-세종상공회의소 상호협약식1.jpg [456.6 KB]

한밭대학교는 18일 교내에서 세종상공회의소와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한밭대 최병욱 총장, 세종상공회의소 이두식 회장)

□ 지난 18일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세종상공회의소(회장 이두식)와 미래 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과정 운영을 위한 상호협약을 체결했다.


 ○ 산업대학원(원장 민병찬)이 주관한 이번 협약은 4차 산업혁명 시대 변화의 흐름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이를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역량을 가진 경영자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또한 대전-세종의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경험 및 노하우, 인적자원 등의 교류와 산학협력에 관한 정보교환, 제반업무의 협력사항 등을 담았다.


 ○ 최병욱 총장은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을 추구하는 한밭대학교와 세종시 지역상공인의 권익 향상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대표단체인 세종상공회의소가 함께 한다면 그 시너지 효과는 지역을 넘어 국가산업 및 경제발전에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산업대학원은 서울대 교육종합연구원과 공동으로 ‘미래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아카데미’의 교육과정 연계 운영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 전문 강사진의 글로벌 경영환경, 4차 산업혁명 신성장 산업 글로벌 리더십과 CEO 핵심역량 강화 등 다양한 주제의 강의들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