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육/연구

입학사정관과 함께 하는 브런치 토크 개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1,393 등록일2020-05-07
2019년 한밭대학교 브런치 토크.jpg [97 KB]

2019년 한밭대학교 브런치토크

□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사상 초유의 개학 연기와 온라인 개학, 학원 휴원 등으로 대학 입시 준비가 어려운 고교 3학년 학생과 학부모를 위해 ‘입학사정관과 함께하는 브런치 토크’를 개최한다.


 ○ 2021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올해 고교 3학년 학생에게는 자기소개서 작성이나 면접을 준비할 시간이 작년보다 줄어들어 불안감이 큰 것이 사실이다.


 ○ 이에 입학본부(본부장 박정호)는 브런치 토크를 통해 학생부교과전형, 학생부종합전형, 수능위주전형 등의 입학전형 관련 입시방법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돕고, 특히 학생부종합전형에 초점을 맞춰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구술면접 대비법 등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 ‘입학사정관과 함께하는 브런치 토크’는 오는 13일 시작으로 2021년 2월까지 월 1회 이상 진행될 예정이며, 금번 1회 차의 신청기간은 4일부터 시작해 선착순 15명으로 마감할 예정이다.


 ○ 1인 1회만 신청가능하고, 1회 최대 참여 가능 인원은 15명으로 제한되며, 프로그램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밭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www.hanbat.ac.kr/admission/)를 참고하면 된다.


□ 박정호 입학본부장은 “브런치 토크는 올해 변화된 대입 일정을 반영한 맞춤식 지원으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Before Service를 제공하는 대학입시 정보 접근 기회 확대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