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우리가 만들어 가는 대학

작성자기획과  조회수1,577 등록일2020-05-18
한밭대학교 덕분에 챌린지.jpg [404.7 KB]
한밭대 최병욱 총장 격려사.jpg [469.2 KB]



□ 지난 15일 ‘제18기 학생홍보대사 및 제3기 학생홍보기자단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 이날 수여식에는 최병욱 총장과 김윤기 기획처장, 노황우 기획부처장이 참석했으며, 올 해 새롭게 선발된 김정원 학생(건축공학과 1) 등 학생홍보대사 4명과 이소연 학생(산업디자인학과 3) 등 학생홍보기자단 5명이 임명장을 받았다.


□ 학생홍보대사는 2003년 1기를 시작으로 18기까지 총 91명이 활동을 이어오고 있고, 올해에는 15기부터 18기까지 13명의 홍보대사가 활동하게 되며, 대학홍보영상, 브로슈어 등의 대표모델, 입시박람회, 캠퍼스 투어, 대학의 각종 행사안내 지원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 또한, 학생홍보기자단은 SNS를 통한 대학홍보를 위해 2018년 1기를 시작으로 금년 3기를 구성한 신생 기자단으로, 총 11명이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대학을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 임명장을 받은 이현정 학생(중국어과 1학년)은 “학교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책임감을 느끼며 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홍보 방안을 찾아 학우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최병욱 총장은 “비대면 강의가 계속됨에 따라 우리 학생들이 물리적 거리두기로 방콕 생활의 피로감이 올까 걱정된다”며, “여러분들이 우리 대학의 눈과 귀가 되어 언제든지 의견을 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 한편, 학생홍보대사와 홍보기자단은 임명장 수여식 후, 최병욱 총장에게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이 직접 쓴 롤링페이퍼 등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최병욱 총장과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하여 코로나19에 맞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응원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