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202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202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가. 등록금 수납 일정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재입학생2) 기간: 2022. 8. 23.(화) ~ 8. 26.(금) 09:00~16:00【4일간】※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2022. 8. 1.(월) 09:00 ~ 8. 9.(화) 18:00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3)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나. 수납 상세내역: [붙임] 202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참조붙임 2022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1부. 끝.2022.07.28
-
2022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학점중복 취소 절차 안내
[2022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학점중복 취소 절차 안내]2022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학점중복취소 업무처리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관련일정구분기간비고학생 신청22.8.3.(수) 10:00 ~ 8.5.(금) 23:59중복하여 수강한 동일교과목의 학점취소 신청접수※ 동일교과목 : 교과목 코드가 일치하거나, 학과에서 동일 교과목으로 특별히 지정한 교과목학과 처리22.8.3.(수) 10:00 ~ 8.9.(화) 23:59전산 처리22.8.10.(수) 15:00학점중복취소가 반영된 출석부 출력 가능□ 신청대상: 동일교과목을 재수강하여 학점을 중복취득한 학생□ 신청절차 및 방법: 붙임의 매뉴얼 참조학생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_성적관리_성적중복포기)➡학과 확인 및 승인➡확정 및 전산처리※성적표 반영□ 유의사항1) 중복하여 취득한 성적 중 낮은 성적 취소2) 학점중복취소 대상이 되는 교과목은 동일교과목에 한함 (대체교과목은 해당없음)3) 취소된 교과목의 성적은 성적표상에 표기되지 않으며, 등급 대신 W 표시구분학점중복취소 전➡학점중복취소 이후성적표 표기∙교과목 명 + 등급(예) 2021-1 글쓰기 F( 예) 2022-여름 글쓰기 A0∙교과목 명 + W(예) 2020-1 글쓰기 W(예 ) 2022-여름 R-글쓰기 A0* R은 재수강 한 교과목임을 표시하는 기호붙임중복과목 성적취소 매뉴얼 1부. 끝.2022.07.28
-
학생별 교육과정 이수결과 정보 제공 안내
[학생별 교육과정 이수결과 정보 제공 안내]본교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아래와 같이 학생별 교육과정 이수결과 현황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학생들이 수강신청 및 교육과정 이수 계획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조회방법1. 통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2. 졸업관리-졸업예비사정-개별졸업예비사정 이동□ 제공정보1. 적용교육과정 연도2. 졸업기준(교육과정별 최저이수학점, 졸업학점)3. 이수학기4. 평균평점5. 수강학점 및 수강내역(당해학기)6. 이수학점(교육과정별)7. 비교과 이수 Unit8. 졸업논문 합격여부9. 다중전공, ROTC, 교직, 공학인증 대상 및 이수내역: 해당학생10. 전공과정, 교양과정 이수 현황11. 교과목이수현황(이수구분별): 중복 및 졸업학점 미인정 학점 확인 가능※ 제공정보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담당부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람2022.07.27
-
2022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
[2022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해당 학생은 붙임 문서 확인하여 불이익 받는 일이 없도록 기한 내에 꼭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ㅁ 제출기한: 2022.07.25.(월) ~ 07.29.(금)18:00ㅁ 제출처: 학과사무실ㅁ 제출자료: 교내장학금 사전감면 신청서 및 해당 장학금별 구비 서류ㅁ 유의사항- (한밭대학교 장학금 규정 제11조)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졸업유보자는 장학생 선발 시 제외하며, 재입학자 및 편입학자의 경우 입학 학기에 장학생 선발 제한- 한밭대학교 국가장학금 미신청자 교내장학금 선발제한 규정 폐지(단, 한국장학재단 학자금지원구간이 필요한 장학금 선발은 국가장학금 신청자에 한함)- 교내장학금은 학생 신청에 의한 장학금으로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경우 학교에서 지급 의무 없음※ 성적우수장학금 제외(별도 신청 절차 없이 학과에서 선발)- 성적우수장학금의 경우, 2019학년도 이후 신입생부터는 비교과교육과정 유닛 기준 적용2022.07.26
-
(2022 교육과정) 상담일지
2022학번 상담일지입니다.출력해서 지도교수(상담교수) 상담 방문시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학과사무실에도 출력해서 구비되어 있으니 필요시 방문하여 가지고 가시기 바랍니다.2022.06.03
-
(2022 교육과정) 교과목 이수점검표
상담, 졸업 가능 여부 등을 위한 이수 내역 점검할 때 활용하세요.예시(시트) 참고해서 엑셀로 작성하면 학점 등 자동 계산됩니다!! (수기 작성 X)활용 방법이 어렵다면 학과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2022.06.03
-
2022학년도 인공지능소프트웨어학과 신입생 OT 자료
붙임 내용은 2022년 2월 23일 2022학번 신입생 OT 자료입니다.일부 내용은 변경되었을 수 있으니, 변경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 및 학과 사무실로 확인바랍니다.2022.06.02
-
차량 등록 및 개인형 이동장치 등록/삭제 신청서(양식)
[차량 등록 및 개인형 이동창지 등록/삭제 신청서(양식)]개인 차량이 있거나, 개인형 이동장치를 이용하는 경우, 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1. 차량등록(신규, 변경) 신청방법- (개인용) 차량등록 신청서 작성 -> 학과 사무실 제출※ 개인 차량을 등록하지 않아도 정문 & 북문으로 출입 가능. (단, 남문 출입구 이용 불가)2. 차량등록 개인정보 삭제(파기) 신청방법- (개인용) 차량등록 개인정보 삭제(파기) 신청서 작성 -> 학과 사무실 제출※ 차량 등록 삭제를 원할 경우 작성하여 제출.3. 개인형 이동장치 등록(신규, 변경) 신청방법- 개인형 이동장치 등록 신청서 작성 -> 학과 사무실 제출※ 대학 내에서 개인형 이동장치를 운행하고자 하는 경우 등록.※ 개인형 이동장치: 전동킥보드, 전동이륜평행차, 전기자전거 등4. 개인형 이동장치 등록 개인정보 삭제(파기) 신청방법- 개인형 이동장치 등록 개인정보 삭제(파기) 신청서 작성 -> 학과 사무실 제출※ 개인형 이동장치 등록 삭제를 원할 경우 작성하여 제출.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