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2024학년도 제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대상 :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재입학생, 수료 후 연구생2. 등록기간 : 2024. 8. 26.(월)~ 8. 28.(수), 매일 09:00~16:00) 3일간3. 납부방법 및 등록금액: 첨부 문서 참고2024.07.26
-
[국립공주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건물형 태양광산업 생태계 대응 전문인력 양성사업」대학원 학점교류 안내
국내 대학 간 학점교류 협정에 따라 「건물형 태양광산업 생태계 대응 전문인력양성사업」2024학년도 2학기 참여대학간 학점교류를 붙임과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2024. 7.25.(목) 12:00까지 학과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가. 참여대학: 성균관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국립한밭대학교나. 2024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계획1) 학점교류 대상교과목주관학과교과목명(교과목번호-분반)담당교수시수수업시간에너지시스템공학과bipv 융합제품 설계방법론(914d008-01)미정3학점(3시간)월 19:00~21:502) 강의진행 기간: 2024. 9. 2.(월) ~ 12. 23(월)2024.07.23
-
2024학년도 후기 대학원 계약학과 박사과정 신입생 지원자 면접 실시 안내
2024학년도 후기 대학원 계약학과 박사과정 신입생 모집과 관련하여 면접고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험생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면접일시 : 아래 표 참고* 면접 시작 시간은 학과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하니, 정확한 시간은 학과의 안내에 따르시기 바랍니다.2. 면접대상: 2024학년도 후기 입시 대학원 계약학과 박사과정 지원자3. 장소: 학과별 지정 장소 (아래 표 참고)4. 유의사항- 전공구술 및 면접고사 참석자는 신분증 필참- 비대면 화상면접은 부득이한 경우 사전신청자에 한하여 진행연번학과면접 장소면접 대기장소면접 시작시간학과 연락처비고1국방우주공학과대덕산학융합캠퍼스 415호대덕산학융합캠퍼스 427호2024. 7. 23. 14:00042-939-47362스마트생산경영공학과N4동 113호N4동 116호2024. 7. 26. 15:00042-828-84212024.07.22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건물형 태양광산업 생태계 대응 전문인력양성사업」대학원 학점교류 안내
국내 대학 간 학점교류 협정에 따라 「건물형 태양광산업 생태계 대응 전문인력양성사업」2024학년도 2학기 참여대학간 학점교류를 붙임과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2024. 7.26.(금) 12:00까지 학과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가. 참여대학: 성균관대학교, 국립공주대학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국립한밭대학교나. 2024학년도 2학기 학점교류계획1) 학점교류 대상교과목연번학과명교과목명(교과목코드)담당교수시수수업시간1전기정보공학과bipv 기반 나노그리드모델링 및 실습(9520131)권도훈3화 6-8교시2스마트ict융합공학과전력전자시스템신뢰성(9451110)최의민3수 8-10교시2) 강의진행 기간: 2024. 9. 5.(목) ~ 12. 18.(수)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표시공공누리 4유형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저작권 보호분야 [성균관대] 2024학년도 2학기「건물형 태양2024.07.19
-
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방법: 학생 본인이 통합학사정보시스템으로 수강신청 및 정정(붙임1)※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대학원생으로 로그인-수강관리(원)-수강신청관리-학생수강신청2. 수강신청 기간1)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기간 : 2024. 8. 1.(목) ~ 8. 7.(수)- 확인 및 정정기간 : 2024. 9. 2.(월) ∼ 9. 6.(금)2) 2024학년도 후기 모집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 : 2024. 9. 2.(월) ∼ 9. 6.(금)3. 이수학점 안내1) 수강학점 : 매학기 최대 9학점 이내2) 수료학점 : 24학점3) 학과 지정 전필교과목은 반드시 이수하여야 졸업 가능4. 유의사항- 2024. 8. 1.(목) ∼ 8. 7.(수) 기간 중 수강신청을 하지 않는 경우, 등록 의사 확인이 어려우므로 24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이 불가함에 유의- 다른 학과(전공) 교과목 수강신청 시 다른 학과(전공) 개설교과목 수강신청서 제출2024.07.24
-
2024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 등록 및 수강신청 안내
1. 고지서 출력(invoice): 2024. 7. 29.(월) ~ 8. 1.(목) 16:00까지(Print out your own invoice for the fees and tuition from Graduate School website of Hanbat University)- 등록금 고지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발급(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256번 참고)2. 등록기간(Fees Payment Deadline): 2024. 7. 30.(화) ~ 8. 1.(목) 매일 09:00~16:003. 등록장소(Where): 전국 국민은행(KB Kookmin Bank / 은행업무 시간에 한함.)- 고지서 금액이‘0원’인 경우에도 필히 은행납부(납부소인 필요), 납부하지 않을 경우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합니다.(Even if the invoiced amount is‘0’, payment confirmation by the bank is required.)-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으면 합격이 취소됩니다.(Failure to pay the fees by the deadline will result in cancellation of your acceptance.)4. 수강신청 기간: 2024. 9. 2.(월) ~ 9. 6.(금)5. 수강신청 장소: 각 지원학과 사무실 및 통합학사시스템2024.07.18
-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 후 연구생 신청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료 후 연구생 신청방법 및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대학원 학위논문 제출 기한: 석사학위논문 수료 후 5년 이내 / 박사학위논문 수료 후 8년 이내※ 논문 제출 기한 경과자 지도교수 추천서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하고, 대학원위원 회의 심의를 거쳐 논문제출을 승인할 수 있음.2. 신청대상: 수료자에 한함3. 신청기간 및 등록금 납부1) 기수료자- 신청기간: 2024. 8.1.(목) ∼ 8.7.(수)- 등록금 납부기간: 2024. 8. 20.(화) ∼ 8. 23.(금)2) 수료(2024.8.16.) 예정자- 신청기간: 2024. 8. 19.(월) ∼ 8. 23.(금)- 등록금 납부기간: 9월중 1주차 추가등록기간※ 정해진 기간 내 미신청시 해당 학기 신청 불가4. 신청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졸업관리(원)-수료후연구생관리-수료후연구생 신청)-수료 후 연구생이란-수료 후 연구생이란 논문 제출 기한 이내에 있는 대학원 각 학위과정 수료생으로서 본인이 희망하여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아 별지 제1호 서식의 수료 후 연구생 신청서를 기간 내에 제출하여 등록된 사람2024.07.04
-
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완성 학위논문 제출 및 원문파일 업로드 안내
(문제 사례)- 석·박사 학위논문작성에 명시된 제출논문의 체제 및 규격을 준수하지 않은 상태로 학위 논문을 제출하여 학위논문 재 인쇄 사례가 다수 발생- 논문 표지 등에 일반대학원으로 명시하여 인쇄하는 경우 다수 발생(일반대학원은 대학원의 유형이므로 ‘대학원’으로 명시)- 학사정보시스템의 논문제목과 제출논문의 제목이 상이하여 학위기에 논문 제목이 다름(학위기 발급 후 수정이 불가하므로 필히 논문제목 확인)1. 논문작성 요령 : 대학원 홈페이지>상단 [공지 및 자료실]>[서식 및 자료실-8번] 참조※ 대학원 홈페이지 주소:https://www.hanbat.ac.kr/postgraduate/index.do2. 완성 학위논문(하드커버) 및 논문인쇄 동의서1) 제출기간 : 2024. 7. 8.(월) - 7. 12.(금) 18:00까지 ※기간엄수2) 제출장소 : 대학원 행정실 (N1동(대학본부) 107호)3) 제출서류○ 인준서에 심사위원 전원의 서명 또는 도장이 날인된 완성논문(하드커버) 원본 1부 및 복사본 2부○ 학위논문 인쇄 동의서 1부(붙임 1)○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부 : 원문파일(dCollection 시스템) 업로드 후 출력○ 학위논문 저작권 동의서 2부 : 원문파일 업로드 후 2부 출력(본인 서명 필수)※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후, 관리자 승인이 이루어지면 dCollection 시스템「제출내역」메뉴에서 서류 출력 가능○ 학위논문 비공개 및 공개 신청서 1부(붙임 2)○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붙임 3)※ 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서명( 우측: 확인란 지도교수 서명, 좌측: 학생 서명 )○ 학위논문 이용허락 동의서(붙임 4)(본인 서명 필수)3. 원문파일 업로드 : 한밭대학교 도서관홈페이지 > 우측 중간 [강의·연구지원 서비스] >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 PDF로 변환 후 순서에 맞게 업로드※ 인준페이지에 지도교수 이름 또는 서명 필수(완성논문(하드커버) 책자와 동일)1) 업로드 기간 : 2024. 7. 3.(수) - 7. 12.(금)2) 로그인정보 : (ID: 학번, Password: 제출자 이메일 인증 후 설정)3) 사용방법 : 붙임5 학위논문 온라인 제출 안내문 참고4. 유의사항1) 온라인 제출파일(PDF)과 책자형 논문 내용 및 형식은 완전히 일치(인준페이지 포함)해야 함2) 논문은 공개하는 것이 원칙으로 「학위논문 비공개 및 공개 신청서(붙임 2)」에 “공개”로 체크 후 제출. 단, 지식재산권이나 특허 출원을 준비하는 경우 “비공개”로 체크 후 제출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조치요망202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