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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원서접수 안내(Fall 2023 Admission Guide for International Students)
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 모집을 안내합니다.We will guide you to recruit new students for Fall 2023 graduate school.자세한 사항은 모집요강 및 서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For more information, please refer to the recruitment guidelines and forms.Application TypesGraduate School +82-42-821-1669, 1722Graduate School of Software Convergence +82-42-821-1928Graduate School of Industry +82-42-821-1723Graduate School of Entrepreneurial Management +82-42-821-1723VisasInternational Exchange Center +82-42-828-8658Home page and systemJinhaksa, Ltd +82-1544-77152023.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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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 안내
2022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붙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신청 내용: 2023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2. 신청 대상: 자연계 대학원* 박사학위과정 수학 중에 있는 자* 2023년도 병역지정업체로 지정된 총 117개 자연계 대학원 소속 학생만 지원 가능([붙임1-참조2] 기관 목록 참조)3. 신청 방법 및 기간가. 지원자 온라인 신청: 2023.5.11.(목) 10:00 ~ 5.24.(수) 18:00까지나. 지원자 온라인 신청 완료후 대학원 담당자에 통보: 2023.5.25.(목) 18:00까지※ 기간 내 지원자 신청 및 기관 공문 제출이 모두 완료되지 않을 경우는 사유를 불문하고 불인정함.4. 기타사항가. 필수 제출 서류 목록 및 양식 제출 시 유의사항 등 관련 반드시 [붙임] 확인나. 공고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 사업 게시판의 공지사항에도 동일하게 게시됨다. 2023년 박사과정 전문연구요원 복무관리매뉴얼(병무청 발간)은 용량관계로 첨부가 불가하여 게시판 공지로 대체함※ 한국연구재단 홈페이지(www.nrf.re.kr) 접속 후 [사업안내] - [사업분류] - [교육인력양성사업] -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지원사업] -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붙임 1. 2023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문 1부.2. (지원자) 제출서류 양식 및 온라인 신청 매뉴얼 각 1부. 끝.2023.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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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ㆍ박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
[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ㆍ박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2022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박사학위 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자격 및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가. 제출일자: 2023. 5. 1.(월) ~ 5. 8.(월) (※기일엄수)나. 제출자격(모두 충족)1) 석・박사 학위과정을 4학기 이상 등록을 마친 원생 또는 석・박사학위과정 수료한 자2) 총 평점 평균 3.0 이상인 원생3) 졸업종합시험에 합격한 원생4) 한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자격을 위한 학과별 기준 충족자(박사학위만 해당)다. 심사용 논문 제출서류구 분석 사박 사제출서류◦ 석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석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4부◦ 심사용 논문 3부◦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2023년 신설)◦ 논문심사료 입금증◦ 박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박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6부◦ 심사용 논문 5부◦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학술지 논문 게재 확인서(2020학번 이후)◦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2023년 신설)◦ 논문심사료 입금증논문심사료금일십만원(₩100,000)금삼십만원(₩300,000)논문심사료 입금계좌: 국민은행(예금주: 한밭대학교(대학원전형료)) 991501-01-219625※ 입금시 필히 본인 명의로 입금유의사항1. 심사용 논문은 A4용지의 소프트커버로 작성요망2.「석・박사 학위논문작성요령」은 대학원 홈페이지-공지 및 자료실-서식 및 자료실 참조라. 기타사항1) 통합학사정보시스템(졸업관리(원)학위논문심사학위논문심사신청)에 기한내(2023.5.1.(월) ~ 5.8.(월)) 학생 본인이 직접 논문심사 신청2)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카피킬러, 턴잇인) 중 선택하여 활용2023.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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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1학기 미복학 및 미등록 제적자 공고(대학원)
2023학년도 1학기 미복학 및 미등록 제적자 공고학칙 제47조(제적) 규정에 따라 2023학년도 1학기 미복학 및 미등록 제적자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또한 재입학을 희망할 경우 학칙 제48조 및 대학원 학사운영규정 제27조에 따라 재입학 신청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과사무실 또는 대학원 행정실(☎042-821-172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적자 명단연번대학원소속학과학번이름제적사유1대학원빅데이터융합학과3021**31하*철미복학2대학원기계공학과3022**33RIZZAEV ********* ISMONALI U미등록3대학원전자공학과3022**73김*겸미등록4대학원건축공학과3022**35박*연미등록5대학원화학생명공학과3022**17한*재미등록6대학원회계학과3022**01HA****NH미등록7대학원빅데이터융합학과3022**65NGUYEN THI **** CHI미등록8대학원빅데이터융합학과3022**71PHAM VAN *****미등록2023 4. 4.대학원장2023.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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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2. 기간: 2023. 3. 28.(화) ∼ 3. 29.(수)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3. 3. 27.(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2023.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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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윤리 교과목 수강 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부터 전필로 지정되어 있는 [연구윤리] 교과목에 대해 필히 재학 기간내에 1번 이상은 수강신청하시어 졸업유예가 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학과 사무실로 필히! 문의하시기 바랍니다.1. 대상: 2021학년도 신입생부터(전공필수 교과목)※ 학과에서 사전에 [연구윤리] 교과목 수강신청이 선행되어야하오니 해당 학과로 문의 요망※ 18∼20학번: 희망시 수강신청 가능(졸업을 위해 교육 이수 및 이수증 제출은 필수)2.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의 이러닝 수강신청 및 교육 이수(붙임 매뉴얼 참고)※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차세대 통합교육 시스템 오픈으로 2022.3.1.부터 연구윤리 수강주소 변경:(기존) https://cyber.kird.re.kr/main.do→(변경 후) https://alpha-campus.kr3. 수강사이트 과목명: ‘대학원생을 위한 연구윤리’※ Research ethics for graduate students(외국인 수강 가능)※ 타과정 및 타계열 이수: 불인정4. 수강완료시 학과로 제출기한까지 이수증 제출: (1학기) 5월말까지, (2학기) 11월말까지5. (원생) 통합학사시스템 수강신청 → 교육기관 링크 접속(학기중) → 수강 후 이수증 제출2023.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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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대학원생 학술대회발표 참가비 지원계획
◦지원대상: 4개 대학원재학생※휴학생,수료생,수료후연구생,계약학과제외◦예산금액:금9,000천원(2023학년도 예산 범위 내 지원)◦지역별 지원금액-온라인*: 20,000원-국내∙대전ㆍ세종ㆍ공주: 40,000원∙기타지역: 70,000원(제주도100,000원)-국외: 200,000원*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경우※지역별:학술대회가 개최되는 장소◦학술대회 기준-국내∙국내에서 개최된 전국 규모 전문 학회∙중앙행정기관이 주최하는 학술대회 및 이에 준하는 학술대회-국외∙참가국4개국 이상∙구두발표 논문 수10건 이상∙구두발표 논문 중 외국인 논문이1/3이상◦제출서류-학술대회 참가비 지원신청서1부-확인서1부-학술대회 팸플릿(초청장)또는 증빙자료1부※발표 논문 및 발표자 확인 가능한 자료※온라인 학술대회 경우,참가 관련 증빙 및 표기 필수-발표논문집,자료집1부-신청자 통장사본1부◦지급 세부기준-저자가2인 이상인 경우,제1저자로서발표한 연구실적만 지원-지원금은 연1인당1회지원-동일 학술대회에서2건 이상 논문 발표 시1건만지원-동일 논문으로 여러 학술대회 발표 시1건만지원-참가학생이 연구비 등으로 출장여비(교통비,숙박비 등)를전액 지원받은 경우 지원 대상에서제외2023.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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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납부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 분납신청 학생2. 기간: 2023. 3. 14.(화) ∼ 3. 15.(수)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3. 3. 13.(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2023.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