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 지원비 집행 및 정산 지침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 과제가 원활히 운영될 수 있도록
꼭!!! 확인 바랍니다.
※ 카드 수령 시 학과사무실(S10동 301호)로 방문
※ 09.15.(월) 캡스톤디자인 물품구매 매뉴얼 변경(붙임3 확인)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 정산지침 변경사항 안내
변경된 RISE 센터 지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정산지침을 재안내합니다.
변경 전 |
변경 후 |
∘(텍스트, 이미지, 영상·애니메이션, 음성·변환) 생성형 인공지능(ex. Chat GPT, 미드저니 등) - 1팀 1인만 가능/팀 요금제는 지원 불가 |
∘ 생성형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포함한 모든 유료 구독형 소프트웨어/서비스 지원 불가 |
∘ 회의비 집행시 외부인원(ex. 기업관계자) 필수 포함 |
∘ 외부 인원 반드시 포함할 필요 없음. 학생들만으로도 집행 가능 |
캡스톤디자인 월별정산보고서 제출기한 및 카드사용기간 변경
월별정산보고서 제출일을 익월 5일로 안내드렸으나, 정산기한을 다음과 같이 앞당기고자 합니다.
|
변경 전 |
변경 후 |
9월 |
∘ 익월 5일까지 구글클래스룸 제출 |
∘ 온‧오프라인 결제: 9월 23일(화)까지 가능(10월부터 결제 가능) ∘ 구글클래스룸 제출: 9월 26일(금)까지 |
10월∼12월 |
∘ 익월 5일까지 구글클래스룸 제출 |
∘ 온라인‧오프라인 결제: 매월 마지막주(월∼금) 결제 불가 ※ 마지막주는 월별정산보고서 검토‧수정보완 기간 ex. 10월 27일~31일 온‧오프라인 결제불가 11월 24일~28일 온‧오프라인 결제불가 12월 19일 종강 이후 온‧오프라인 결제불가 ∘ 구글클래스룸 제출: 해당말일까지 ex. 10월에 사용한 내역 10월 31일까지 구글클래스룸 제출 11월에 사용한 내역 11월 30일까지 구글클래스룸 제출 12월에 사용한 내역 12월 31일까지 구글클래스룸 제출 |
※ 9월 제출일정 및 카드사용기간은 10월초 긴 추석연휴로 인해 앞당기는 점 양해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