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도 개인정보 보호주간 홍보물 안내
-
2024년도 하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실시 안내
아래와 같이 " 2024학년도 하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실시 안내" 전달 드리오니 기한내에 이수 할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1. 교육명 : 2024년도 하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2. 교육기간 : 24. 09. 26.(목) ~ 24. 10. 28.(월)※ 각 학년 과대는 24. 10. 30.(수) 17시까지 이수증 취합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3. 교육방법 :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4. 교육시간5. 기타- 안전교육을 이수한 과학기술분야 연구활동종사자(학부생)에게는 C+U200(1Unit) 부여- 해당 학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미이수 시 연구실 출입통제 대상2024.09.26
-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1. 기간 : 2024. 09. 25.(수) ~ 09.26.(목) 09:00 ~ 16:00 (2일간)2024.09.20
-
★ 캡스톤디자인 ★
★ 아래의 내용 및 각 붙임파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1. 신청 전(붙임1)- 2024학년도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계획안2. 신청 시 제출 서류(붙임2)-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 수행 계획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활용 동의서- 산학연계 교육협약서(일반형, 기업연계(학생주제형)은 생략)- 제출장소 : 학과사무실(S10동 301호)3. 신청 후 과제지원비 사용 시(붙임3)- 과제지원비 사용 시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카드 수령(카드반납은 사용 후 바로 반납)- 엑셀파일(예산사용내역(2024)) 월 보고서 제출 시 제출- 과제지원비 초과 시 초과금 반납- 회의비는 "일반"과제는 지원 불가이며 기업연계(학생주제형, 기업주제형)은 지원(과제신청지원비의 30%)4. 월별 정산보고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제출(붙임4)- 월별정산보고서는 당월 사용내역을 익월 5일까지 제출(ex. 8월정산보고서는 9월 5일까지 제출)- 결과보고서는 각 학기 15주차에 제출(1,2학기 연계의 경우 2학기 15주차에 제출)5.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과제 신천 현황(붙임5, 6)- 붙임파일의 신청현황 확인하시고 문제 있으시면 학과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042-821-18632024.09.12
-
2024학년도 글로벌디자인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06.12.(수)까지)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디자인캠프 계획(안)을 확인하여 주세요.2024.06.03
-
2024학년도 여름방학 Sketch Camp 모집 안내 (06.07.금 까지)
[2024 산업디자인학과 여름학기 Sketch Camp - [Sketch]/[Rhino & Sketchup] 모집안내]2024 여름학기 스케치 캠프를 모집힙니다.프로그램 별 각각 모집하오니 두가지 다 참여희망하는 학생은 각각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신청 방법: 한밭 핵심역량관리 시스템 (H-CAN 한밭 핵심역량 관리시스템 (hanbat.ac.kr)-신청기간: 2024.06.03(월) ~ 2024.06.07(금)*상세 정보는 해당 캠프 설명 참고*여름학기 학생생활관 희망은 개별신청 ( 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 (hanbat.ac.kr)*캠프기간동안만 학생생활관을 희망하시는 인원은 학과사무실로 문의 요망(042-821-1863, 1308)/ 학생생활관 비용은 개인 부담학생생활관 관리비1인실: 23700원/1박2인실: 28400원/1박*침구류 개별 지침 필요/식비 불포함2024.05.31
-
산업디자인학과 사물함(3·4층) 사용 안내_24.03월 기준
■ 3층 사물함: 졸업연구 수업을 수강하는 4학년 학생 선착순- 사용방법: 학과사무실 방문 및 신청서 작성 (*신청기간은 별도 안내)- 사용기간: 신청일로부터 ~ 2학기 종강일까지* 신청하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별도 공지없이 사물함 내 물건은 모두 폐기예정■ 4층 사물함: 1~3학년 재학생 대상- 사용방법: 학과에서 임의배정 후 안내예정- 사용기간: 2024. 4. 22.(월) ~ 2학기 종강일까지 (*중간에 휴학하는 경우, 복학 시 사물함 재배정(휴학 시 사물함 비우기)- 복학생은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사물함 문의※당해학기 졸업연구 수업을 수강하는 4학년 학생은 4층 사물함 미배정사물함을 희망하는 경우,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3층사물함 신청※비어있는 사물함 무단사용이 확인되는 경우, 별도 공지없이 사물함 내 물건은 모두 폐기될 수 있음.※사물함 상단에 개인물건(과제물, 재료 등) 비치X, 별도 공지없이 폐기될 수 있음.※작년과 배정사물함의 번호가 달라질 수 있으니,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4.04.08
-
★휴학(연기)신청 절차 안내(24.9월 변경)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휴학(연기)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휴학신청 절차 및 신청시기구분메뉴(휴학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학적관리)학과접수최종승인 순)절차사용자/증빙서류비고일반휴학(연기)신청[학생] 휴학계획서 작성 및 첨부미첨부 시 진행 안 됨[학과] 계획서 확인 후, 휴학접수 또는 학과장 면담 진행※학과장 면담 대상자는 별도 문자안내 예정학과장 면담 or 접수승인-신청시기: 직전학기 성적전산처리 이후 ~ 개강 후 수업일수 1/4선 이내까지-신/편입생의 경우 반드시 입학 후 1학기 이수후에 일반휴학신청 가능(단, 병역/질병/육아 등 부득이한 사유는 예외이며 증빙서류 필수제출)그 외 휴학신청(병역 외 학과연락)[학생] 증빙서류 첨부병역: 입영통지서기타: 학과문의접수승인-신청시기: 상시가능*수업일수 3/4선을 경과한 경우, 휴학자성적인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정기시험에 대응하는 별도의 시험을 치르면 성적평가를 받을 수 있음.※ 일반휴학 중 군입대 시, 반드시 군휴학으로 다시 신청해야 함.■ 유의사항- 휴학계획서 양식 내 작성방법 확인 필수- 연속 2개 학기를 초과할 수 없으며, 통산 6학기로 제한 (단, 병역/육아/창업으로 인한 휴학은 휴학기간에 포함하지 않음)- 초과하여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휴학 만료일 전에 휴학신청서 및 증빙서류 지참하여 학과사무실 방문 후, 학사지원과 서류 제출- 휴학기간은 재학연한에 산정되지 않음■ 휴학신청 취소 방법: 신청 페이지에서 "삭제" 클릭 후 "저장" 클릭2023.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