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 안내
수강신청 일정1) 예비수강: 24. 7. 29.(월) 10:00 ~ 7. 30.(화) 23:59 ※ 예비수강기간에 수강사이트에 접속하여 수강학년 확인날짜8/1(목)8/2(금)8/5(월)8/6(화),8/7(수)시간수강학년54학년3학년21학년전체학년10:00~23:59(매일 10시 정각 로그인)2) 수강신청: 24. 8. 1.(목) ~ 8. 7.(수) ※학년별 수강일정은 실제학년이 아닌, 수강학년에 따름(붙임 안내문 참조)※ 8/3(토), 8/4(일) 주말은 수강신청 불가능2024.07.16
-
2024년 글로컬대학30 구성원 의견수렴 일정 안내 및 참여 협조요청
2024년 글로컬대학30 구성원 의견수렴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가. 일시: 2024. 7. 9.(화) 10:00 ~ 7. 11.(목) 17:00나. 방법: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온라인투표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투표 ※ 문자 및 이메일로 URL 발송 예정다. 의견수렴 내용: 한밭대학교가 제시한 글로컬대학사업 및 통합 추진 원칙안이 반영되는 글로컬대학사업 추진에 동의하는가?라. 투표 대상: 국립한밭대학교 구성원(교수, 직원․조교, 재학생(학부․대학원) ※ 참여 학부생 1unit 제공마. 개표- 개표 일시 및 장소: 2024. 7. 11.(목) 17:30, 대학본부 2층 기획처장실- 협조사항: 개표 당일 구성원 대표 참석(교수회장, 공무원직장협의회장, 노동조합지부장, 조교노동조합장, 학생회(학부 총학생회장, 대학원 원회회장)바. 결과 공유: 글로컬대학30 정보공유 및 의견 게시판붙임 1.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온라인투표시스템 이용 방법 1부.2. 2024년 글로컬대학30 구성원 의견수렴 실시 안내 1부. 끝.2024.07.08
-
2024년 글로컬대학30 구성원 의견수렴 일정 및 내용 변경 안내
2024년 글로컬대학30 구성원 의견수렴 일정 및 내용이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가. 변경 사유: 학내 구성원들에게 충남대 담화문(2024. 7. 6.자) 등을 공유 할 수 있는 설명회시간 확보를 위해 2024. 7. 8.(월) 10:00 투표 일정은 취소하고 향후 의견 수렴 기간 및 일정에 대해서는 제3차 대학혁신총괄위원회 회의에서 결정 후 안내 하고자 함나. 일시: 2024. 7. 8.(월) 10:00 취소 및 향후 의견수렴 기간 및 일정 미정다. 의견수렴 내용: 제3차 대학혁신총괄위원회 회의에서 결정 후 안내 예정붙임 2024년 글로컬대학30 구성원 의견수렴 일정 및 내용 변경 안내 1부. 끝.2024.07.08
-
2024학년도 제1학기 학점중복 취소 절차 안내
2024학년도 제1학기 학점중복취소 업무처리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가. 일정구분기간비고학생 신청24.7.9.(화)10:00 ~ 7.12.(금)23:59중복하여 수강한 동일교과목의 학점취소 신청접수※ 동일교과목 : 교과목 코드가 일치하거나, 학과에서 동일 교과목으로 특별히 지정한 교과목학과 처리24.7.9.(화)10:00 ~ 7.15.(월)23:59전산 처리24.7.16.(화) 16:00학점중복취소가 반영된 성적표 출력 가능나. 신청대상: 동일교과목을 재수강하여 학점을 중복취득한 학생다. 신청절차 및 방법: [붙임] 매뉴얼 참고학생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_성적관리_성적중복포기)➡학과 확인 및 승인➡확정 및 전산처리※ 성적표 반영라. 유의사항1) 중복하여 취득한 성적 중 낮은 성적 취소2) 학점중복취소 대상이 되는 교과목은 동일교과목에 한함 (대체교과목은 해당없음)3) 취소된 교과목의 성적은 성적표상에 표기되지 않으며, 등급 대신 W 표시구분학점중복취소 전➡학점중복취소 이후성적표 표기∙교과목 명 + 등급(예) 2022-1 글쓰기 F( 예) 2023-2 글쓰기 A0∙교과목 명 + W(예) 2022-1 글쓰기 W(예 ) 2023-2 R-글쓰기 A0* R은 재수강한 교과목을 의미함붙임 중복과목 성적취소 매뉴얼 1부. 끝.2024.07.04
-
2024학년도 글로벌디자인캠프 참가자 모집 안내(~06.12.(수)까지)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디자인캠프 계획(안)을 확인하여 주세요.2024.06.03
-
2024학년도 여름방학 Sketch Camp 모집 안내 (06.07.금 까지)
[2024 산업디자인학과 여름학기 Sketch Camp - [Sketch]/[Rhino & Sketchup] 모집안내]2024 여름학기 스케치 캠프를 모집힙니다.프로그램 별 각각 모집하오니 두가지 다 참여희망하는 학생은 각각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신청 방법: 한밭 핵심역량관리 시스템 (H-CAN 한밭 핵심역량 관리시스템 (hanbat.ac.kr)-신청기간: 2024.06.03(월) ~ 2024.06.07(금)*상세 정보는 해당 캠프 설명 참고*여름학기 학생생활관 희망은 개별신청 ( 한밭대학교 학생생활관 (hanbat.ac.kr)*캠프기간동안만 학생생활관을 희망하시는 인원은 학과사무실로 문의 요망(042-821-1863, 1308)/ 학생생활관 비용은 개인 부담학생생활관 관리비1인실: 23700원/1박2인실: 28400원/1박*침구류 개별 지침 필요/식비 불포함2024.05.31
-
산업디자인학과 사물함(3·4층) 사용 안내_24.03월 기준
■ 3층 사물함: 졸업연구 수업을 수강하는 4학년 학생 선착순- 사용방법: 학과사무실 방문 및 신청서 작성 (*신청기간은 별도 안내)- 사용기간: 신청일로부터 ~ 2학기 종강일까지* 신청하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확인될 경우, 별도 공지없이 사물함 내 물건은 모두 폐기예정■ 4층 사물함: 1~3학년 재학생 대상- 사용방법: 학과에서 임의배정 후 안내예정- 사용기간: 2024. 4. 22.(월) ~ 2학기 종강일까지 (*중간에 휴학하는 경우, 복학 시 사물함 재배정(휴학 시 사물함 비우기)- 복학생은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사물함 문의※당해학기 졸업연구 수업을 수강하는 4학년 학생은 4층 사물함 미배정사물함을 희망하는 경우, 학과사무실에 방문하여 3층사물함 신청※비어있는 사물함 무단사용이 확인되는 경우, 별도 공지없이 사물함 내 물건은 모두 폐기될 수 있음.※사물함 상단에 개인물건(과제물, 재료 등) 비치X, 별도 공지없이 폐기될 수 있음.※작년과 배정사물함의 번호가 달라질 수 있으니,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4.04.08
-
휴학(연기)신청 절차안내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의 휴학(연기) 신청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휴학신청 절차 및 신청시기○ 일반휴학- 1. 학과장 면담통합학사정보시스템 신청2. (면담이 어렵다고 판단된 경우): 휴학계획서 작성학과사무실 제출통합학사정보시스템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학적관리휴학신청학과승인학사지원과 최종승인 순으로 진행됨- 신청시기: 직전학기 성적전산처리 이후 ~ 개강 후 수업일수 1/4선 이내까지- 신/편입생의 경우 반드시 입학 후 1학기를 이수한 후 신청가능 (단, 병역/질병/육아 등 부득이한 사유 예외이며 증빙서류 필수)○ 병역, 질병, 육아(임신, 출산 8세 이하 자녀 양육), 취창업, 1년 이상의 외국유학과 연수 등-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신청※입영통지서 첨부 필수- 일반휴학 중인자도 군입대 시 반드시 군휴학으로 다시 신청해야 함.- 신청시기: 상시가능*수업일수 3/4선이 경과한 경우 '휴학자성적인정신청서'를 제출하고, 정기시험에 대응하는 별도의 시험을 치른 후 성적평가를 받을 수 있다.■ 유의사항- 연속 2개 학기를 초과할 수 없으며, 통산 6학기로 제한 (단, 병역/육아/창업으로 인한 휴학은 휴학기간에 포함하지 않음)- 초과하여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휴학 만료일 전에 휴학신청서 및 증빙서류 지참하여 학과사무실 방문 후, 학사지원과 서류 제출- 휴학기간은 재학연한에 산정되지 않음2023.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