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재입학생
2. 기간: 2025. 2. 24.(월) ∼ 2. 26.(수) 매일 09:00∼16:00 【3일간】
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2025. 2. 21.(금) 15: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 우편 및 FAX 발급 불가
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 은행의 공과금 납부메뉴 또는 은행 창구(고지서 지참)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4. 납부 방법
가. 은행 납부
-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
- 인터넷뱅킹, 은행앱, 폰뱅킹,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ATM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나. 카드 납부
- 수납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
5.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5. 1. 24.(금) 09:00 ~ 2. 11.(화) 18:00, 첨부파일 6번 참고
6.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