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융합경영학과

HIGHHANBAT

공지사항

증명서 자동발급기 운영종료 사전예고 및 증명발급 관련 변경사항 안내 새글

작성자융합경영학과  조회수13 등록일2025-07-07

안녕하세요 융합경영학과입니다.

증명서 자동발급기 노후화 및 장애인차별금지법 시행령에 따른 증명발급기 운영변경에 대한 사항 및 국민권익위원회 제도개선 권고에 따른 전자증명서 발급 관련 변경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 증명발급기 운영 일정

1) 자동증명발급기: ~ 2025. 12월까지

증명발급기 노후화로 인해 운영일정은 조기 종료될 수 있음

2) 증명발급용 PC(2): 지속 운영 예정

자동증명발급기 운영 종료 시 증명발급용 PC3대로 운영 예정(통합학사 로그인 동일)

. 모바일 증명발급 서비스 개시(2025. 7)

1) 주소: https://my.hanbat.ac.kr/certi.do (기존PC와 동일)

2) 비용: 3,000(PDF, 유효기간 180)

. 전자증명서 발급 관련 변경사항 및 수수료 등

1) 전자증명서 발급 변경사항


구분

당초

변경

시행일

전자증명서 발급 시 제출처 기입

필수

제출처 기입 선택

(생략 또는 입력)

2025.7

전자증명서 발급 유효기간 연장

3개월

180

2025.7


2) 온라인 및 오프라인 증명발급 방법 및 수수료: [붙임 2] 참조

 

붙임 1. 증명발급실 운영 일정 안내문 1.

2. 증명서 발급방법 및 수수료 안내 1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