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1·2학기 연계 캡스톤디자인 과제 신청에 따른 지원이 확정되어 안내합니다.
(기업연계(학생주제형) 신청 현황은 첨부파일3 참조)
지원 예산 등 현황은 '붙임 1. 2024학년도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1·2학기 연계 정규 과제 신청 현황_기계공학과' 파일을 참조 바랍니다.
*주요 안내 사항*
1) 과제비 집행은 2024.5.2.(목) 부터 가능
2) 과제비 집행 시 유의사항
-현장결재 : 학과사무실에서 관리 중인 카드를 수령하여 사용
* 반드시 사용일 기준 최소 하루 전 사전예약 필수!! (카드수량 한정)
* 예약방법 : 학과사무실 방문 예약 또는 이메일로 신청(open487@edu.hanbat.ac.kr),
이메일 신청 시 담당교수, 과제명, 수령자, 수령일시 반드시 명기
-온라인결재 : 미래창의인재교육원(S5 513호, 담당: 김다은 선생님) 방문하여 온라인 결재 요청
3) 과제비 결재 후 월별 정산 필수!! (붙임 2의 집행 및 정산 지침 숙지하여, 정산 양식 활용)
* ex) 5월에 사용한 전체 집행내역을 정리하여 다음달(6월) 5일 이전까지 미래창의인재교육원에 직접 제출!!
* 단, 최초 정산서류 제출 시에는 정산양식 작성 오류가 많기에 제출 전 학과사무실에서 검토 받은 후 제출 필!! (담당: 임형용 조교)
* 학과 검토에 따른 자료 보완 후, 담당교수님께 최종 보고 및 승인 후 제출!!
4) 과제 최종 결과 보고서는 2학기 종강 전에 제출('24.12.11.(수) 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
5) 이외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 방문 또는 상기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 전에 지침 및 정산 양식을 충분히 숙지한 상태에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