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정 |
일 시 |
세 부 내 용 |
||||||||||||||||
개설교과목 조회 |
11/6(수) 10:00~ |
○ 개설교과목에 대한 문의사항은 [붙임]을 참고하여 개설학과에 직접 문의 ○ 교원·강의실 배정 등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수강신청 전 수시 확인 ○ 교과목 별 강의계획서 조회는 11. 11.(월) 10:00 이후 가능 ○‘강의계획서’內 교과목 운영계획(수업방식) 확인 |
||||||||||||||||
예비수강 |
11/13(수)~11/14(목) 10:00 ~ 23:59 |
○ 관심과목을 장바구니에 미리 담아두고, 수강신청 기간에 신속한 신청 가능 ○ 한밭대 수강신청 시스템(https://sugang.hanbat.ac.kr) 또는 모바일 어플 “한밭대학교”
○ 최대 수강 가능 학점 내에서 신청 가능 |
||||||||||||||||
본 수강신청 (학년별) |
11/18(월)~11/21(목) |
○ 수강신청 시스템(https://sugang.hanbat.ac.kr) 또는 모바일 어플 “한밭대학교”에서 신청
○ 수강학년 별 수강신청 일정 분리
※ 수강학년과 자신의 실제 학년은 서로 다를 수 있음 (예비수강때 수강신청사이트에서 사전확인) ※ 수강신청은 해당날짜 10:00 ~ 23:59 에만 가능하며 사전로그인 불가 ※ 각 학년별 수강인원을 다르게 분배 (예) 30명 정원일 경우, 4학년 10명, 2학년 5명, 3학년 5명, 1학년 10명 등 ○ 수강삭제 지연제도 적용 (p.2 설명 참조) : 수강삭제 후에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 |
||||||||||||||||
1차 폐강 |
11/27(수) |
○ 폐강된 교과목은 홈페이지 학사공지 게시판에 안내 후 수강신청 목록에서 자동삭제 |
||||||||||||||||
수강정정 |
11/28(목)~11/29(금) |
○ 전학년 동시 수강정정 ※ 수강정정은 해당기간 10:00 ~ 23:59 에만 가능하며 사전로그인 불가 ○ 수강삭제 지연제도 적용 (p.2 설명 참조) : 수강삭제 후에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 |
||||||||||||||||
등록 |
12/10(화)~12/11(수) |
○ 은행 업무시간 (09:00 ~ 16:00)에 납부 ※ 문의처 : 총무과(☎ 042-821-1817) ○ 고지서 출력 : 12.9.(월) 15시 이후 가능 |
||||||||||||||||
개강 전 수강철회 |
12/16(월)~12/17(화) |
|
||||||||||||||||
개 강 |
12/24(화) |
|
||||||||||||||||
개강 후 수강철회 |
12/24(화)~ 12/27(금) |
○ 개강 후 수업을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 담당교원의 승인을 받아 수강철회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