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 수행]
- RISE 지원비 신청팀의 각 팀별 대표 1명은 구글 클래스룸 참여 - 참여 방법은 붙임문서 참고
- 과제지원비 사용(캡스톤디자인 전용 법인카드)
<결제 방법>
①오프라인: 학과사무실(N4동 312호)에서 카드 수령 후 사용(사용 당일 수령, 사용 후 당일 반납 원칙)
②온라인: 미래창의인재교육원(S5동 515호, 홍우림선생님, 042-821-1907) 방문하여 물품 확인 후 결제
- 매월 5일 전월 정산 보고서 제출(구글 클래스룸에 한글파일과 스캔본 PDF파일 서류 제출)
※ 서명 및 직인이 포함된 서류(ex. 회의비)는 구글 클래스룸 제출후, 원본을 미래창의인재교육원(S5동 515호)에 직접 제출
- 주의!
※ 정산 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지 않거나 보완을 완료하지 않을 경우, RISE 사업단의 모든 법인카드가 사용 중지됨. 이에 따른 책임과 연체 수수료는 학생 본인이 부담
※ 과제 수행 중 인원변동(추가‧이탈)이 발생할 경우, 과제계획서 공문 및 원본 재제출 필요
ex. 5명 기준으로 과제지원비를 이미 사용한 후 1명이 이탈한 경우->4명 기준으로 사용해야 하며, 초과 사용분은 사비 입금 필요. 따라서 지원 인원은 신중하게 확정해야함
[학기말 결과 보고] - 제출일 추후 공지 예정
- 학과로 기한 내 결과보고서 원본 제출(과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 지원비제 요약 소개서 및 과제 수행 보고서) 제출
- 구글 클래스룸에도 결과보고 서류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