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캡스톤디자인 운영 및 양식>
★ 아래의 내용 및 각 붙임파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신청 전(붙임1)
- 2024학년도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계획안
2. 신청 시 제출 서류(붙임2)
-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 수행 계획서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활용 동의서
- 산학연계 교육협약서(일반형, 기업연계(학생주제형)은 생략)
- 제출장소 : 학과사무실(S10동 301호)
3. 신청 후 과제지원비 사용 시(붙임3)
- 과제지원비 사용 시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카드 수령(카드반납은 사용 후 바로 반납)
- 엑셀파일(예산사용내역(2024)) 월 보고서 제출 시 제출
- 과제지원비 초과 시 초과금 반납
- 회의비는 "일반"과제는 지원 불가이며 기업연계(학생주제형, 기업주제형)은 지원(과제신청지원비의 30%)
4. 월별 정산보고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제출(붙임4)
- 월별정산보고서는 당월 사용내역을 익월 5일까지 제출(ex. 8월정산보고서는 9월 5일까지 제출)
- 결과보고서는 각 학기 15주차에 제출(1,2학기 연계의 경우 2학기 15주차에 제출)
5.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과제 신천 현황(붙임5, 6)
- 붙임파일의 신청현황 확인하시고 문제 있으시면 학과사무실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 042-821-18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