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경제학과

HIGHHANBAT

공지사항

증명서 자동발급기 운영종료 사전예고 및 증명발급 관련 변경사항 안내 새글

작성자경제학과  조회수17 등록일2025-07-07

[증명서 자동발급기 운영종료 사전예고 및 증명발급 관련 변경사항 안내]


증명서 자동발급기 노후화 및 장애인차별금지법 시행령에 따른 증명발급기 운영변경에 대한 사항 및 

국민권익위원회 제도개선 권고에 따른 전자증명서 발급 관련 변경사항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운영일정

증명서 자동발급기: ~2025.12월까지

○ 증명발급용 PC 2대: 지속 운영 예정

   ※ 증명서 자동 발급기 운영 종료 후에는 증명발급용 PC 3대로 운영할 예정


2. 이용안내

○ 이용장소: N1동 증명발급실

○ 이용시간: 24시간, 상시운영

○ 이용방법: 학번 및 비밀번호 로그인 → 증명서 선택 → 출력

○ 수 수 료: 직접출력시 무료

    ※ 학번, 비밀번호는 국립한밭대학교 통합학사시스템과 동일

    

3. 전자증명서(PDF) 발급 변경사항

구분

당초

변경

시행일

전자증명서 발급시 제출처 기

필수

제출처 기입 선택

(생략 또는 입력)

2025.7월

전자증명서 유효기간 연장

3개월(90일)

6개월(180일)

2025.7월


4. 모바일 서비스 개시[2025. 7월]

 ○ 주소: https://my.hanbat.ac.kr/certi.do (기존PC와 동일)

 ○ 비용: 3,000원 (PDF, 유효기간180일)


5. 기타사항

증명서 발급기의 노후화로  운영이 예정기간다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

○ 자동발급기 운영 종료일이 확정될 경우, 본교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문 의 처: 학사지원과 821-1027 


6. 증명발급 방법 및 수수료 안내 : 붙임문서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