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닛 Check 데이] C+U200 비교과활동 자가점검(2023년 12월) 실시 안내
가. 일자: 2023. 12. 7.(목)나. 대상: 학부(과) 재학생다. 참여방법: H-CAN 사이트 설문 조사 (https://hcan.hanbat.ac.kr/std/survey/surveyList.do)※ H-CAN 사이트설문게시판유닛 Check 데이 12월 C+U200 비교과활동 자가 점검라. 참여혜택: 1Unit 부여 (학과 및 대학행사 1년 한도 10Unit)※제9조(졸업요건)비교과과정 이수 실적을 다음과 같이 졸업요건으로 부과한다.1. 신입생 : 70 유닛 이상(19학번 부터)2. 편입생 : 35 유닛 이상(19학번 부터)외국인 학생, 미래산업융합대학 학생은 비교과과정 이수 실적을 졸업요건으로 부과하지 않을 수 있다.성적장학금(비교과과정 유닛 기준표)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386/view.do?nttId=B000000106542Va3lZ6v&mno=sub04_012023.12.06
-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대상: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 교류 수학자는 수학하는 대학에 등록금 납부(단, 우송대, 배재대는 본교(한밭대)에 납부)2. 기간: 2023.12.12.(화)12.13.(수)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시간: 2023.12.11.(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입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등록금고지서 조회조회고지서 출력 ※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입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등록금납부확인서 출력4. 등록금: 학점당 단가수강신청 학점가. 학기제(단위: 원)구분수강료2012~2023학번주간30,0002011학번 이하 특례편입학*2014~2023학번야간* 2011학번 이하 특례편입학 주간 학생 중 졸업 미취득학점이 18학점 이하인 자는, 2011학번 이하 특례편입학 야간의 학점제 등록금 적용나. 학점제(단위: 원)구분수강료2012~2013학번야간공과대학124,720정보기술대학건설환경조형대학인문사회대학105,520경상대학99,740미래산업융합대학주간야간공학, 예체능(미술)133,080예체능(체육)112,600인문사회계열106,4502011학번 이하 특례 편입학야간공학예체능계열103,590인문경상계열98,870※ 소수점 이하 학점수가 있는 경우 이를 절상한 학점수로 등록금 계산5. 납부 방법가. 은행납부: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전자금융서비스(CD/ATM기, 인터넷뱅킹, 폰뱅킹, 모바일앱) 등 이용 납부 ※ 수수료 발생 시 납부자 부담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로 입금구분납부방법국민은행대학코드312인터넷뱅킹로그인개인공과금대학등록금등록금 납부폰뱅킹1588-9999카드 및 기타서비스(5)등록금 납부(5)모바일앱로그인 메뉴공과금납부대학등록금농협은행대학코드409489인터넷뱅킹로그인개인공과금대학등록금대학등록금 납부폰뱅킹1588-2100서비스코드 171모바일앱로그인 메뉴공과금대학등록금하나은행대학코드2230인터넷뱅킹로그인 개인공과금대학등록금폰뱅킹1588-1111 기타 다른서비스(5)공과금및등록금 납부(3)등록금 납부(4)모바일앱로그인공과금대학등록금 납부6. 추가 수납 기간(예정): 2024.1.3.(수)~1.4.(목)※ 상기 일정은 우리 대학 일정으로 인하여 변동될 수 있으며, 한밭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7. 등록금 반환가. 계절학기 수업일수 1/2선 이후 일괄 반환 예정나.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 이체다. 등록금 반환기준반환사유 발생일반환 금액계절학기 개시일 전등록금 전액 반환계절학기 수업일수 1/3선 경과 전등록금 2/3 반환계절학기 수업일수 1/2선 경과 전등록금 1/2 반환계절학기 수업일수 1/2선 경과 후반환하지 않음8. 유의사항가. 교류 수학자는 수학하는 대학에 등록금 납부(단, 우송대는 본교(한밭대)에 납부)교류 구분등록금비고한밭대타대학타대학에 등록금 납부우송대, 배재대 교류 수학자는한밭대에 등록금 납부타대학한밭대한밭대에 등록금 납부나. 사회봉사 및 현장실습 신청자도 반드시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함다. 납부시간(매일 : 09:00~16:00) 유의, 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라. 납부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내역 일괄 삭제9. 문의전화가. 학교1)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2)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3) 기숙사(학생생활관): 042-821-1938, 1939나. 은행1) 국민은행: 1588-99992) 농협은행: 1588-21003) 하나은행: 1588-11112023.11.28
-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사회봉사교과목 운영계획
1. 관련가. 「한밭대학교 학사운영규정」 제57조~제61조나. 사회봉사지원센터-1147(2023. 10. 28.)2.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운영계획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가. 사회봉사 교과목 운영일정구 분기 간비 고수강신청(수강신청 전용프로그램, 모바일)2023.11.20.(월)11.23.(목)주말신청불가사회봉사 기본교육2023.12.22.(금)12.31.(일)이클래스 한밭,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봉사활동 수강신청서 제출2023.12.15.(금)까지학생⇨학과봉사활동2023.12.22.(금)2024.1.20.(토)학기중 실적만 인정봉사실적제출학생 ⇨ 학과제출2024.1.11.(목)까지성적입력2024.1.18.(목)1.23.(화)사회봉사지원센터나. 기타사항 : 헌혈의 경우 봉사시간 2회(최대 8시간까지) 인정붙임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운영계획 1부. 끝.2023.11.21
-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일정일시세 부 내 용개설교과목조회11/8(수)15:00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 ➜ 수업관리 ➜ 개설강좌조회○ 개설교과목에 대한 문의사항은 [붙임]을 참고하여 개설학과에 직접 문의○ 교원강의실 배정 등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 수강신청 전 수시 확인○ 교과목 별 강의계획서 조회는 11.14.(화) 10:00 이후 가능○강의계획서內 교과목 운영계획(수업방식) 확인예비수강11/15(수) 10:00~11/16(목) 23:59○ 관심과목을 장바구니에 미리 담아두고, 수강신청 기간에 신속한 신청 가능○ 한밭대 수강신청 시스템(https://sugang.hanbat.ac.kr) 또는 모바일 어플 한밭대학교P C모 바 일상단의 관심과목 탭 클릭 ➜ 교과목 조회➜ [등록] 클릭하여 신청 ➜ [삭제] 클릭하여 삭제앱 다운로드 ➜ 로그인 ➜ 관심과목 클릭➜ 상단의 관심과목 조회 탭 클릭 ➜ 조회 ➜ [등록]➜ 상단의 관심과목 목록 탭 클릭 ➜ [삭제]○ 최대 수강 가능 학점(계절학기는 최대6학점) 내에서 신청 가능본 수강신청(학년별)11/20(월) 10:00~11/23(목) 23:59○ 한밭대 수강신청 시스템(https://sugang.hanbat.ac.kr) 또는 모바일 어플 한밭대학교에서 최대 6학점 신청P C모 바 일상단의 수강신청 탭 클릭 ➜ 교과목 조회➜ [등록] 클릭하여 신청 ➜ [삭제] 클릭하여 삭제앱 다운로드 ➜ 로그인 ➜ 수강신청 클릭➜ 상단의 수강신청 조회 탭 클릭 ➜ 조회 ➜ [등록]➜ 상단의 수강신청 목록 탭 클릭 ➜ [삭제]○ 학년별 수강신청 날짜 분리 ※ 수강신청은 해당날짜 10:00 ~ 23:59 에만 가능하며 사전로그인 불가날짜11/20.(월)11.21.(화)11.22.(수)11.23.(목)비고학년45학년23학년1학년전체학년10:00~23:59(매일 10시 정각 로그인)○ 수강삭제 지연제도 적용 (p.2 설명 참조) : 수강삭제 후에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1차 폐강11/29(수) 15:00○ 폐강된 교과목은 홈페이지 학사공지사항 게시 후 수강신청 목록에서 자동삭제수강정정11/30(목) 10:00~12/1(금) 23:59○ 전학년 동시 수강정정 ※ 수강정정은 해당기간 10:00 ~ 23:59 에만 가능하며 사전로그인 불가○ 수강삭제 지연제도 적용 (p.2 설명 참조) : 수강삭제 후에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등록12/12(화)~12/13(수)○ 은행 업무시간 (09:00 ~ 16:00)에 납부 ※ 문의처 : 총무과 (☎ 042-821-1817, 828-8615)○ 고지서 출력 : 12.11.(월) 15시 이후 가능개강전 수강철회12/14(목)~12/15(금)○ 개강 전 수강철회시 납부한 수강료 100% 환불개 강12/22(금)개강후 수강철회12/22(금)~12/28(목)○ 개강 후 수강철회시 납부한 수강료 2/3 환불202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