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학점중복 취소 절차 안내
1. 관련일정구분기간비고학생 신청23.2.3.(금) 10:00 ~ 2.8.(수) 23:59중복하여 수강한 동일교과목의 학점취소 신청접수※ 동일교과목 : 교과목 코드가 일치하거나, 학과에서 동일 교과목으로 특별히 지정한 교과목학과 처리23.2.3.(금) 10:00 ~ 2.9.(목) 23:59전산 처리22.2.10.(금) 16:00학점중복취소가 반영된 출석부 출력 가능2. 신청대상 : 동일교과목을 재수강하여 학점을 중복취득한 학생3. 신청절차 및 방법 : 붙임의 매뉴얼 참조학생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_성적관리_성적중복포기)➡학과 확인 및 승인➡확정 및 전산처리※성적표 반영4. 유의사항1) 중복하여 취득한 성적 중 낮은 성적 취소2) 학점중복취소 대상이 되는 교과목은 동일교과목에 한함 (대체교과목은 해당없음)3) 취소된 교과목의 성적은 성적표상에 표기되지 않으며, 등급 대신 W 표시구분학점중복취소 전➡학점중복취소 이후성적표 표기∙교과목 명 + 등급(예) 2021-1 글쓰기 F( 예) 2022-2 글쓰기 A0∙교과목 명 + W(예) 2020-1 글쓰기 W(예 ) 2022-2 R-글쓰기 A0* R은 재수강 한 교과목임을 표시하는 기호2023.02.02
-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재입학생2. 기간: 2023. 2. 21.(화) ~ 2. 24.(금) 09:00~16:00【4일간】※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2023. 1. 30.(월) 09:00 ~ 2. 10.(금) 18:00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3.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4. 수납 상세내역: [붙임]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참조2023.01.27
-
2023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생 선발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교내장학금 신청 안내입니다.관련 해당 학생은 첨부문서를 확인하여, 불이익 받는 일이 없도록 기한 내에 꼭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학명□ 디딤돌 A, B장학금□ 다문화가정장학금□ 새터민 장학금□ 혜윰Ⅲ장학금□ 성취장학금□ 국가유공자 및 자녀 장학금□ 혜윰Ⅳ장학금* 자세한 사항은 첨부문서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및 제출처1) 제출기한: 2023. 1. 25.(수) ~ 1. 31.(화) 17:00(기한 및 시간 엄수)2) 제출처: 학과 사무실3) 제출자료: 교내장학금 사전감면 신청서 및 해당 장학금별 구비 서류* 유의사항1)한밭대학교 장학금 규정 제11조- 휴학생, 수업연한초과자, 졸업유보자는 장학생 선발 시 제외하며, 재입학자 및 편입학자의 경우 입학 학기에 장학생 선발 제한2) 한밭대학교 국가장학금 미신청자 교내장학금 선발제한 규정 폐지- 다만, 한국장학재단 학자금지원구간이 필요한 장학금 선발은 국가장학금 신청한 자에 한함3) 교내장학금은 학생 신청에 의한 장학금으로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 경우 학교에서는 지급 의무 없음(성적우수장학금 제외)※ 성적우수장학금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음4) 성적우수장학금의 경우 2019학년도 이후 신입생(2021학년도 이후 편입생)부터는 비교과교육과정 유닛 기준 적용5) 성취장학금 관련 국가 전문, 기술자격증 조회 사이트: 한국산업인력공단* 문의전화(장학금 관련 문의 전화 전에 선발 안내문을 꼼꼼하게 읽어 보시고, 전화해주세요.)1) 교내장학금 문의(학생과): 042-821-1031~10322) 유닛관련문의(교육혁신단): 042-828-8681, 86873) 성적장학금 기준 문의: 소속학과 사무실2023.01.25
-
2022학년도 겨울계절학기 학점중복 취소 절차 안내
-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
2022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안내1. 일시: 2023. 2. 17.(금) 10:302. 장소: 한밭대학교 N2동 아트홀3. 안내사항- 졸업생 외 학생, 그외 외부인 전부 참석 가능- 행사장 내 외부음식 반입 금지 및 마스크 착용 권고- 아트홀 입구에 졸업 축하 포토월 설치(당일 17시 철거 예정)- 행사 종료 후 소정의 기념품 제공(선착순)- 학위증 수령: 각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 표창 대상자 및 단과대학 대표 학생은 행사장에서 수령- 학위복 대여: 각 학과 사무실에서 수령 및 반납(당일 16시까지 반납)- 졸업증면서 발급: 2023. 2. 17.(금) 10시부터4. 문의: 학사지원과(042-821-1068), 각 학과 사무실, 대학원(042-821-1063,1722), 도서관(042-821-1382)※ 미반납 도서가 있는 경우 학위증 교부 불가2023.02.01
-
2023학년도 제1학기 우송대학교 교류수학 안내
2023학년도 제1학기 우송대학교 교류수학1. 지원자격: 직전학기* 취득학점이 15학점 이상인 자로서 징계**를 받은 사실이 없는자- 국외학점취득의 경우 12학점 이상- 학생 성적표를 제출하여 직전학기 이수학점을 증명하여야 함* 직전학기는 이미 이수완료하여 성적이 확정된 학기를 말함(2022-2학기 등)** 학사경고는 징계에 해당하지 않음2. 신청기한: 2023. 2. 3.(금)까지- 신청기한을 넘겨 신청한 경우 승인 허가가 불가하오니, 교류수학을 희망하는 학생은 지체없이 신청서를 제출하시길 바랍니다.3. 신청 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_국내교류_OUTBOUND_국내교류신청※ 붙임의 수학신청서를 작성하여 시스템에 업로드하여야 신청 완료4. 수강신청 (붙임파일 참조)◦ 신청 방법: 임시학번 부여 후, 대상자에게 별도 안내◦ 수강 학점- 18학점 이내◦ 교류수학 신청 시 수강희망 교과목을 정확히 선택하여야 함◦ 추후 수강신정 정정시 소속학과 및 학사지원과에 알려야 함◦ 성적 인정 시, 이수구분이 동일하지 않을 수 있음을 양지※ 타교의 교양과목을 이수해도 본교에서는 일반선택으로 인정될 수 있음◦ 기타 자세한 일정은 붙임파일 참조5. 교류수학 취소 ★★★◦ 교류수학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학과사무실을 방문하여 "취소신청서" 제출※ 취소신청서 제출시 수강료납부 여부를 밝히고, 이미 수강료를 납부한 경우 환불받을 계좌도 정확히 기입◦ 일부 대학의 경우, 수강변경 후 서류 미제출 시 성적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수강정정신청서를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함* 수강신청 후 정식으로 수강취소 절차를 밟지 않아 F학점을 받은 사례, 수강취소 절차를 밟지 않아 수강료를 받지 못한 사례 등6. 문의사항 (붙임파일을 참고하여 해당 대학에 직접 문의)◦ 지원방법: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신청 후 소속학과 사무실을 방문하여 서류 제출◦ 등록금 납부: 정규학기에는 본교에만 등록금을 납부하고 교류대에는 등록금을 납부하지 아니함◦ 기타 안내 : 한밭대 학사지원과(☎042-821-1681,1024)2023. 1.학 사 지 원 과2023.01.31
-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