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납부 안내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납부 안내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2. 기간: 2023. 3. 28.(화)3. 29.(수)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3. 3. 27.(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 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2023년 3월사 무 국 총 무 과2023.03.22
-
2023년도 한-스위스 박사(박사후)과정생 연수사업 과제 공모
한국연구재단에서는 한-스위스 양국 간 신진연구자의 상호 방문연구를 통해 연구 성과를 제고하고 국제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자 아래와 같이 「2023년도 한-스위스 박사(박사후)과정생 연수사업」의 과제를 공모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가. 대상사업 및 지원규모○ 사업명 : 2023년도 한-스위스 박사(박사후)과정생 연수사업○ 지원규모 : (한국 연구자 기준) CHF 9,500 이내, 9과제 이내 선정○ 지원분야 : 전 학문분야○ 연수기간 : 협약기간 1년 내 3개월 연수나. 접수기간 및 방법○ 접수기간 : (연구책임자 접수) 2023.3.13.(월) ~ 3.31.(금) 18:00까지(주관기관 승인) 2023.3.13.(월) ~ 4.4.(화) 18:00까지○ 접수방법 : 범부처통합연구지원시스템(IRIS, https://www.iris.go.kr)를 통한 접수붙임 1. 2023년도 한-스위스 박사(박사후)과정생 연수사업 과제 공모 공고문 1부2. 2023년도 한-스위스 박사(박사후)과정생 연수사업 제출서류 양식 각 1부.2023.03.14
-
2023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안내
2023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관련 사항을 안내하오니, 발급대상 및 발급방법을 확인하신 후 기한 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 체크카드 온라인 발급 대상◦ 2023학년도 신편입생(계약학과 및 외국인 학생 제외)※ 재학생 및 일부 신편입생(계약학과 학생, 외국인학생, 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은 국민은행 한밭대 지점 방문 신청■ 온라인 발급 절차 및 기간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 기간: 2023.3.3.(금) ~ 3.15.(수)(앱 또는 PC에서 진행)▸(앱)한밭대학교 앱-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PC)차세대 통합 학사 시스템-학적관리-개인정보동의관리※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제공 동의한 학생만 KB 스타뱅킹 등 앱으로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신청 가능KB스타뱅킹, 리브 NEXT, KB Pay 앱을 통한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기간: 2022.3.27.(월) ~ 6개월 이내기존계좌 사용 또는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국민은행 계좌가 있는 경우) KB스타뱅킹, 리브 NEXT, KB Pay 앱 모두 사용 가능(국민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KB스타뱅킹, 리브 NEXT 앱 사용 가능※ 온라인 신규계좌 개설 시- (권유부점)한밭대학교점 / (직원) 조정선 또는 배윤선 입력 필수※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발급- 사진을 변경하여 발급을 원할 경우 4월 이후 개별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 지참)■ 2023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안내표2023.03.10
-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 안내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자는 붙임을 확인하시어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등록금 수납 주요 사항가.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신청 학생※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학점제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나. 기간: 2023. 3. 14.(화) ~ 3. 15.(수) 09:00~16:00【2일간】다.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2. 수납 상세내역: 붙임 내용 참조2023.03.06
-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2. 기간: 2023. 3. 28.(화) ∼ 3. 29.(수)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3. 3. 27.(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2023.03.22
-
연구윤리 교과목 수강 안내
2021학년도 신입생부터 전필로 지정되어 있는 [연구윤리] 교과목에 대해 필히 재학 기간내에 1번 이상은 수강신청하시어 졸업유예가 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학과 사무실로 필히! 문의하시기 바랍니다.1. 대상: 2021학년도 신입생부터(전공필수 교과목)※ 학과에서 사전에 [연구윤리] 교과목 수강신청이 선행되어야하오니 해당 학과로 문의 요망※ 18∼20학번: 희망시 수강신청 가능(졸업을 위해 교육 이수 및 이수증 제출은 필수)2.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의 이러닝 수강신청 및 교육 이수(붙임 매뉴얼 참고)※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차세대 통합교육 시스템 오픈으로 2022.3.1.부터 연구윤리 수강주소 변경:(기존) https://cyber.kird.re.kr/main.do→(변경 후) https://alpha-campus.kr3. 수강사이트 과목명: ‘대학원생을 위한 연구윤리’※ Research ethics for graduate students(외국인 수강 가능)※ 타과정 및 타계열 이수: 불인정4. 수강완료시 학과로 제출기한까지 이수증 제출: (1학기) 5월말까지, (2학기) 11월말까지5. (원생) 통합학사시스템 수강신청 → 교육기관 링크 접속(학기중) → 수강 후 이수증 제출2023.03.09
-
2023학년도 대학원생 학술대회발표 참가비 지원계획
◦지원대상: 4개 대학원재학생※휴학생,수료생,수료후연구생,계약학과제외◦예산금액:금9,000천원(2023학년도 예산 범위 내 지원)◦지역별 지원금액-온라인*: 20,000원-국내∙대전ㆍ세종ㆍ공주: 40,000원∙기타지역: 70,000원(제주도100,000원)-국외: 200,000원*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경우※지역별:학술대회가 개최되는 장소◦학술대회 기준-국내∙국내에서 개최된 전국 규모 전문 학회∙중앙행정기관이 주최하는 학술대회 및 이에 준하는 학술대회-국외∙참가국4개국 이상∙구두발표 논문 수10건 이상∙구두발표 논문 중 외국인 논문이1/3이상◦제출서류-학술대회 참가비 지원신청서1부-확인서1부-학술대회 팸플릿(초청장)또는 증빙자료1부※발표 논문 및 발표자 확인 가능한 자료※온라인 학술대회 경우,참가 관련 증빙 및 표기 필수-발표논문집,자료집1부-신청자 통장사본1부◦지급 세부기준-저자가2인 이상인 경우,제1저자로서발표한 연구실적만 지원-지원금은 연1인당1회지원-동일 학술대회에서2건 이상 논문 발표 시1건만지원-동일 논문으로 여러 학술대회 발표 시1건만지원-참가학생이 연구비 등으로 출장여비(교통비,숙박비 등)를전액 지원받은 경우 지원 대상에서제외2023.03.09
-
2023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1차 추가 납부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 분납신청 학생2. 기간: 2023. 3. 14.(화) ∼ 3. 15.(수) 매일 09:00∼16:00 【2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3. 3. 13.(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2023.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