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4학년도 출석인정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사용 안내
출석인정 및 승인업무를 온라인화하여 학생과 행정의 편의를 제고하고자, 2024학년도 1학기부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출석인정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수업관리 ⇒ 출석인정관리 ⇒ 출석인정신청
메뉴 |
사용자 |
기능 |
비고 |
|
출석인정 |
①신청 |
학생 |
출석인정신청서를 작성하여 교과목 담당교원의 확인을 받은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매뉴얼 참고 |
②접수 |
학과 |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
||
③승인 |
학장 |
최종 승인 |
||
④확정 |
단과대학 행정실 |
승인내역 확정 및 관리 |
||
⑤제출 |
학생 |
진행상황을 확인하고 확정된 내역에 대하여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 제출 |
※ 출석인정신청시 해당 증빙서류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 관련 서류는 사유 발생 전이나 발생 후 즉시 제출해야 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발생일로부터 14일 이내 신고를 원칙으로 함.
붙임 1.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 1부.
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