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경영회계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필독)2020학년도 2학기 교과목 수업운영 안내

작성자경영회계학과  조회수1,232 등록일2020-08-31
zoom_게스트_사용_매뉴얼.pdf [591.9 KB] 바로보기
대학원생 PORTAL 사용 안내.pdf [869.6 KB]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경영학과입니다.

2020학년도 제2학기 수업운영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수업운영 방식

개설과목

강의
구분

이수
구분

학점

담당교수

강의시간

전면 대면수업

실시간 화상수업

동영상 녹화수업

비대면대면 병행수업

연구방법론

이론

전필

3.0

이성호

목10,11,12

O

O

연구방법론 세미나1

이론

전필

3.0

지성구

수10,11,12

O

O

서비스마케팅 세미나

이론

전선

3.0

지성구

월6,7,8

O

O

투자이론

이론

전선

3.0

백강

화6,7,8

O

O

기술사업화

이론

전선

3.0

최종인

월10,11,12

O


1) 전면 대면수업 : 대면 수업

2) 실시간 화상수업 : 정해진 시간에 ZOOM 혹은 화상프로그램으로 통한 비대면 수업

3) 동영상 녹화수업 : 이러닝캠퍼스 녹화 동영상을 통한 비대면 수업

4) 비대면/대면 병행수업 : 비대면/대면 수업을 동시 진행하는 수업


*중복으로 체크 되어있는 교과목은 해당 운영방식을 병행하여 수업 진행예정

*강의실은 추후 공지


▣ 첫수업 관련 안내사항

- 연구방법론 : ZOOM을 통한 실시간 화상수업 예정

- 연구방법론 세미나 : ZOOM을 통한 실시간 화상수업 예정(이러닝캠퍼스 공지사항 필독)

- 서비스마케팅 세미나 : ZOOM을 통한 실시간 화상수업 예정(이러닝캠퍼스 공지사항 필독)

- 투자이론 : 이러닝캠퍼스 동영상 녹화수업 예정

- 기술사업화 : 대면수업 진행 예정(추후 변동 시 안내)


나. 대면수업 행동요령

[ 수업 시작 전 ]

- 학내에서는 상시 마스크 착용

- 등교하는 학생은 매일 등교 전, 본교 스마트캠퍼스 앱(934주차부터 도입 예정)을 통하여 (전자)자가진단문진표 작성 제출

- 건물 출입하는 학생은 주 출입구(건물별 1곳만 운영)에서 발열 여부 확인

- 강의실 입구에서 [붙임1](종이)자가진단문진표 작성

본교 스마트캠퍼스앱 도입 전까지 작성(934주차부터 도입 예정)

- 강의실 입구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소독 실시 후 강의실 입실

- 수업 전·후 침방울이 튀는 행위(노래부르기 등)나 신체접촉(악수·포옹 등) 자제

[ 수업 중 ]

- 마스크 상시 착용

- 강의실 좌석 간 가급적 일렬 또는 지그재그로 착석

- 필요이상의 교우 간 대화 자제

[ 수업 종료 후 ]

- 쉬는시간 또는 공강시간 동안 다수학생이 가깝게 붙어 앉지 말고, 가급적 학생 간 접촉도 최소화

- 강의실 퇴실 시 앞뒤 1m 이상 간격을 두고 이동하며, 좁고 밀폐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

- 수업이 끝난 학생은 특별한 사유없이 교내에 머무르지 않으며 즉시 귀가


다. 이러닝캠퍼스 이용 방법(아래의 링크에서 유의사항 필독)

: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707/view.do?nttId=B000000072407Om8gX4j&mno=sub05_09


라. ZOOM 이용 방법(실시간 화상수업)

: 붙임 'ZOOM 게스트 사용 매뉴얼' 참고

★ZOOM으로 진행되는 수업이 많으므로 사전에 ZOOM이용방법을 숙지하시어 주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은 전화바랍니다.


마. 문의사항

: 경영학과 조교 김별 042-821-128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