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발전기금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발전기금용도

대학 발전기금은?

대학발전기금은 대학의 교육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개인 및 단체, 기업체 등이 기부하는것을 말합니다. 출연하여 주신 발전기금은 다음과 같은 사업에 사용되며, 기금 출연 시 그 용도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01
장학금의 지급

경제사정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학업의 기회를 확대하고, 능력과 자질을 갖춘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조성하고 창조적 전문성과 도덕적 인간성을 겸비한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02
학생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학생 편의시설 확충 및 질적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03
교육, 연수 및 연구활동의 지원

다양한 분야에 대한 학문적 욕구와 국가와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첨단 산업기술에 대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연구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04
국내 · 외 학술교류 및 학술회의 지원

우수한 연구 인력의 해외 파견, 해외 저명교수의 초청, 국제 학술회의 유치 등 학문의 폭을 넓혀 글로벌 경쟁력을 제고시켜 나가고자 합니다.

05
교육, 연구기자재, 도서 및 시설 확충사업 지원

교육 및 연구의 질을 향상시키고 대외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교육 및 연구활동에 필요한 첨단 기자재, 도서 및 기본시설을 확충하는데 지원하고 있습니다.

06
대학문화 활동 지원

학생들의 건전한 대학 생활을 위하여 각종 문화행사와 체육행사, 동아리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07
대학발전기금 조성 및 대학홍보를 위한 사업

글로벌 명문 대학으로의 성장 원동력이 될 대학 재정의 확충 및 대학 경쟁력 향상을 위한 각종 홍보 사업에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