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건설환경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정보알림/취업소식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취업포털 ECOJOB 안내

작성자건설환경공학과  조회수990 등록일2020-09-09
2020_에코잡_가입_메뉴얼(개인).pdf [1,176.6 KB] 바로보기
에코잡_안내자료.jpg [128.5 KB]
19_에코잡_취업합격수기.jpg [184.9 KB]
안녕하세요.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에코잡입니다.
  

환경분야 구직/구인난 해소, 환기원 에코잡 사이트 활성화 및 환경전문인 육성을 목적으로 

20년 8월 6일부터 환경분야 구직/취업자를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합니다.

19년에도 진행하였으며, 에코잡을 통한 구직자와 기업간 매칭으로 취업되신 분들의 수기 참고 바랍니다.(첨부 참조)


> 본 사업은 에코잡 (www.ecojob.re.kr ) 이력서 등록자를 대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환경분야 인재/채용정보만 등록


 


① 구직자 등록 안내

< 이력서 등록 : 신청방법을 참고하시어 http://www.ecojob.re.kr 사이트에 가입 후, 이력서 등록 >

이력서 공개 구직 희망으로 체크 !

인재정보 등록 후, 이름과 아이디를 (담당자 최선미 : 010-9092-1986)로 문자 보내주시면 이력서 등록 여부 확인해드리겠습니다.

   -> 구직희망 공개 하시면 문자 안주셔도 확인 가능 하며,

       가끔 구직 비희망으로 체크되면 저희쪽에 확인이 되지않아, 안내드리는 부분입니다.

    

 

8월 이후 취업자 지원

 < 백화점 상품권 지급 >

2086일 이후 환경 분야 취업자분들께 백화점 상품권(3만원 상당)을 보내드립니다.

주위 환경 관련 전공자/취업자 소개해 주실 경우 기프티콘 발송(전원x, 추첨) 해 드리고 있습니다.

(추천하여 등록하는 경우, 추천인 이름과 아이디, 등록자 이름을 문자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취업 알선

환경 관련 취업을 희망하실 경우, 구직자 희망사항을 고려하여 적합한 기업이 있을 때 매칭해드립니다.

1. 알선을 희망하시는 경우 : http://www.ecojob.re.kr (사이트 접속) 개인회원 가입 이력서 등록 및 공개

 (무작위로 전화 오는 게 싫으신 경우 SMS 수신거부를 클릭, 내용을 최소화하여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konetic 회원이 아니라며 기본사항을 적으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입 중 konetic 회원이 아니라며 이력서 기본사항을 적으라는 오류가 발생할 경우, konetic&에코잡 통합회원으로 가입된 것입니다.


[해결방법]

에코잡로그인 konetic 회원가입 되어있지 않습니다. 확인 클릭 (konetic 자동연결) konetic에서 한 번 더 로그인 회원정보 수정

부가정보 소속구분 란에 학생 및 개인으로 체크하여 수정완료 클릭 다시 에코잡에서 로그인 이력서 등록완료

2. 취업만 해도 백화점 상품권을 주나요 ?

본 사업은 환경기업 인재를 탐색하기 어려운 상황을 해소하기 위하여 환경인재정보, 취업 정보 및 온라인 일자리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보를 구축하는 사업으로 2086일 이후 취업자분께 백화점 상품권(3만 원 상당)을 보내드립니다.

3. 이력서 등록을 하려고 하는데 비밀번호 입력 오류가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비밀번호 오류가 5회 이상 발생할 경우 정보를 초기화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합니다.

초기에 입력하신 아이디, 비밀번호를 다른 곳에 메모하시고 사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에코잡사이트를 통해 구직활동에 많은 도움 되시기를 바라며, 기타 궁금한 점은 아래 번호 혹은 메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운영 기관 :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에코잡 운영팀

T. 02-2098-1059

F. 02-2167-3919

E. csm@ijnb.com

A.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775 (문래동3, 에이스하이테크시티) 21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