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산업경영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15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신청(정정) 안내

작성자산업경영공학과  조회수1,956 등록일2015-02-24
2015-1 개강 후 수강신청 정정 안내.hwp [1 KB] 바로보기
사회봉사 관련 서식(별지 제40호~41 서식).hwp [1 KB] 바로보기

1. 수강신청(정정) 기간 : 2015.3.2.() ~ 3.6.() 18시

추후 수강신청 및 정정 기간은 없으며, 아울러 주말에 수업이 없는 학과의 경우 사전에 전화연락 후 수강신청 요망

 

2. 수강신청(정정) 대상

폐강, 합반, 분반, 교과목 미승인자 등의 수강신청 정정, 국내외 학점교류대상자, 해외유학생

 

3. 수강신청(정정) 장소 : 소속 학과() 사무실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한 수강신청은 불가능하며, 소속 학부() 수강신청 담당 조교선생님과 상담 후 수강신청 가능

수업시간, 개설(폐강)교과목은 학부()의 사정에 따라 정정 및 추가될 수 있음

 

4. 추가 등록금 납부기간 : 2015. 3.16.() ~ 3.18.()

납부은행 : 전국 국민은행 지점 및 우체국

추가 등록금납부고지서 출력은 3.16.()부터 우리대학 홈페이지에서 출력이 가능하며, 고지서 금액이 “0인 경우에도 국민은행을 방문하여 납부처리를 하여야 함. 특히, 복학생 중 휴학당시 등록금을 납부하고 휴학한 학생은 유의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