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학사공지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철회 일정 및 절차 안내

작성자학사지원과  조회수3,049 등록일2021-06-07
1. 수강취소 매뉴얼(학생용).pdf [556.6 KB] 바로보기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신청 취소(철회) 일정 및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아울러이번 계절학기부터는 추가등록 기간까지 수강료를 완납하지 아니한 경우미납 학점에 해당하는 교과목 강제 일괄삭제 예정이오니 등록 일정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정

구분

일정

비고

1차 수강철회 신청

6.14.() ~ 6.16.()

(개강 전) 수강료 100% 환불

 개강 전 수강철회는 담당교원의 최종 승인 불필요

추 가 등 록

6.21.() ~ 6.22.()

6/22까지 수강료를 완납하지 않은 경우, 미납 교과목 강제 삭제

2차 수강철회 신청

6.25.() ~ 6.28.()

(개강 후) 수강료 2/3 환불

 ※개강 후 수강철회는 담당교원의 최종 승인 필요

담 당 교 원 승 인

6.25.() ~ 6.30.()

담당교원의 최종 승인 후 수강철회 확정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진행상황 확인 가능


. 절차 : 학생신청* 교과목 담당 교원 승인 최종확정

    *학생신청 [붙임참조] : 통합학사정보시스템_수강관리_수강취소관리_수강강좌취소신청

    ※ 이번 계절학기부터 수강취소에 학과장의 승인 불필요



2021.6.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