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FAQ

게시물 검색
Q 고지서를 꼭 인쇄해서 납부해야 하나요?
A

1)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창구납부를 하는 경우에는 고지서를 반드시 인쇄해야하고, 그 외의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인쇄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은행과 카드사마다 요구하는 정보가 다르므로 원활한 납부를 위해 고지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등록금 납부기간을 놓쳤습니다. 등록금 납부기간이 지나도 납부를 할 수 있나요?
A

1) 등록금은 정해진 납부기간에만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2) 최초 납부기간에 납부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 납부기간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통상적으로 정규학기는 2번의 추가 납부기간, 계절학기는 1번의 추가 납부기간이 있습니다.


3) 추가 납부기간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한밭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 가상계좌 등록금이 입금되지 않습니다.
A

1) 가상계좌와 금액을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는 납부금액이 1원이라도 다를 경우 입금되지 않습니다.


2) 가상계좌 이체가 되지 않으시면 은행의 공과금납부(대학등록금)’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Q 등록금 고지서에 장학내역을 보이지 않게 출력할 수 있나요?
A

실제 고지서와 다른 형태의 출력은 불가능합니다.

Q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습니다.
A

1) 고지서는 등록금 납부기간 전일부터 납부기간 마지막 날까지 출력할 수 있습니다.


2) 등록금 납부기간은 한밭대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등록금을 반드시 납부해야하는데 고지서가 생성되지 않는 경우 총무과(042-821-18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