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일정
구분 |
기간 |
학생 신청 |
4.12.(월) 10:00 ~ 4.16.(금) 23:59 |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
4.12.(월) 10:00 ~ 4.20.(화) 18:00 |
최종 확정 |
4.22.(수) 10:00 |
나.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
다. 절차 : 학생 온라인 신청 → 학과 접수 → 담당교원 승인
※ 철회 신청 학생은 필히 담당교수님의 상담을 통해 허락을 득한 후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신청 후 학과사무실로 상담 결과를 통보해주어야만 학과에서 접수처리가 가능하오니
필히 위 절차를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담당교수의 미허가 및 학과사무실 상담결과 미통보시 수강취소가 되지 않음)
라. 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매뉴얼 참조)
마. 유의사항
-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
바. 학과사무실
- N3동 학과사무실 : 042-821-1129, 1128
- N5동 학과사무실 : 042-821-1165, 1838
20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