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1학년도 제2학기 코로나백신 공결안내
2021학년도 제2학기 학사운영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코로나-19 백신접종으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백신공결제를 안내드립니다.
1. 백신 공결제 운영 기간 : 2021학년도 2학기
2. 공결가능기간 : 접종 당일 및 다음날(최대 2일)
※ 단, 접종 다음날 출석인정은 두통 · 발열 등의 이상증상 발생자에 한함.
※ 접종 후 이상 반응이 3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 공결이 아닌 병결 처리
3. 공결대상 교과목 : 대면수업 또는 비대면 실시간 동영상 수업
※ 단, 담당교수님이 출석대체 과제를 별도로 부여한 경우, 과제를 체출하여야 공결처리 가능.
※ 녹화강의의 경우 공결 처리 불가하며, 필요시 담당 교수님 강의시청 기간 연장 가능.
4. 학생 신청 절차
단 계 |
방 법 |
제 출 서 류 |
사 전 |
교과목 담당교수님 및 소속학과 사무실에 접종예약 사실 알림 |
- |
직 후 |
접종 직후 이상반응 발생시 1~2일 이내에 소속학과 사무실에 관련서류를 제출 |
출석인정신청서(학과사무실에서 작성)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내역확인서 또는 예방접종증명서 |
사 후 |
접종 후 이상반응이 3일 이상 지속시 공결이 아닌 병결(질병결석) 신청 |
출석인정신청서(학과사무실에서 작성) 의료기관진단서(입퇴원확인서, 진료확인서) 또는 진료기록 |
★★ 공결서류 제출(학과사무실)은 백신 맞은날로부터 일주일 이내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