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신청 연기 안내
1. 발급신청 기간: 2020.3.30.(월) ~ 4.08.(수) 에서 2020.4.13.(월) ~ 4.23.(목) 10일간
가. 금융기능 학생카드(체크카드)
- 최초발급 금액: 무료
- 재발급(분실 및 훼손) 금액: 2,000원 (학생과 수납)
- 신분증 지참하여 학생이 본교 국민은행 한밭대 출장소를 방문하여 신청
- 금융카드 발급 후 학생처 (S2동 307호) 방문하여 학생인적정보 인식
- 발급제외 대상자: 외국인, 만18세 미만
- 기능: 도서관리 시스템, 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 출입통제시스템, 교통카드 기능(후불형),
금융결제 가능(국민은행), 현금카드 기능
나. 순수 학생카드
- 최초발급 금액: 무료
- 재발급(분실 및 훼손) 금액: 3,000원 (학생과 수납)
- 발급제외 대상자: 휴학생
- 기능: 도서관리 시스템, 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 출입통제시스템
2. 공통사항:
가. 뒷면에 학번, 생년월일, 이름 적어서 3*4cm 사이즈 증명사진 학과에 제출(필수)
※ 제출 사진은 종합정보시스템에 등록됨
나. 학번과 성명 꼭 확인하기
※학생증 발급 신청시 학번과 성명이 불일치하여 재발급시 수수료 부과됨
다. 금융기능 학생카드와 순수 학생카드 중 1개만 신청가능